본문 바로가기
자연산약초배송

산나물 봄산나물 배송완료*다래순 엄나무순 취나물 어수리 우산나물 산부추 산두릅등*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13. 5. 4.

산나물 봄산나물 배송완료*다래순 엄나무순 취나물 어수리 우산나물 산부추 산두릅등등*

 

자연산 산나물 모듬 보내 드렸습니다. 요즘 한창 나오는 산나물 들입니다. 다래순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자연산 산나물을 드시려면 갖가지 산나물을 함께 섞어서 데쳐서 나물로 무쳐 드셔야 맛이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산나물을 드시다가 입맛이 떨어지면 산나물 된장국을 끓여 드시면 영양과 약성물질이 잘 우러나와 그 맛이 일품이 될 수도 있습니다.

 

봄산나물은 그냥 무 배추같이 농약이나 제초제 화학비료를 살포한 재배 농산물이 아니기 때문에 음식이라기 보다는 보약 그 자체라고 생각하고 드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산나물은 그 어느것 하나라도 함부로 버려서는 안되며 산나물이 내 몸의 건강을 지켜 주는 아주 귀한 보약중의 보약이라고 생각라고 소중하게 드셔야 합니다.

 

산나물에는 일반 농산물에는 없는 갓가지 미네랄과 많은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인체의 독을 풀어 주고 부족한 것을 챙겨주면서 면역력을 향상 시켜 줍니다.. 오염된 세상에서 인체에  꼭 필요한 영양소와 필수성분들이 다량으로 들어 있습니다.

 

산나물을 드시는 방법은 여려가지를 창안해서 요리를 해서 드셔도 됩니다. 맛을 보시고 적절하게 그 맛에 맞게 요리를 해 드시면 되는 것입니다..김치를 해 드셔도 되고 된장국을 끓여서 보약처럼 국물을 마셔도 됩니다.. 

 

 

제가 보내 드리는 산나물은 종류가 여러가지 입니다. 여러가지 모듬산나물로써 그 맛이 천마만별입니다..그리고 생산되기 시기에 따라 종류가 달라지므로 언제나 일율적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원하는 산나물만을 해 드릴 수는 없습니다.

 

산나물은 잠시 나오는 것이며 억세지면 맛이 떨어 집니다. 물론 건강을 위해서 보약처럼 드신다면... 억세져도 드시는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조금 억센것이 들어 가더라도.. 보약이라고 생각하고 꼭꼭 씹어서 내 몸의 보약으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산나물 모듬 맛잇게 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연산 산두릅입니다.. 자연산 산두릅은 크기가 제각각입니다. 모양도 별로 좋치가 않습니다.

 

 

 자연산 우산나물과 서덜취 입니다. 서덜취는 쌈으로 싸서 드셔도 됩니다..

 자연산 산나물 산부추 입니다. 달래와 비슷한 맛을 내는 산나물입니다... 쌈으로 드셔도 됩니다...

 자연산 두릅입니다.. 자연산 두릅은 크기가 제각각입니다. 그것은 산세에 따라 성장과정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색상은 제각각 입니다.. 주변 나무의 형태에 따라 햇볕의 일조량에 따라 색상이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자연산 다래순입니다. 다래순을 좋아 하시는 분들은 봄만 되면 그 맛을 잊지 못하여 그리워 하는 산나물입니다... 약간 떫은 맛이 별미 입니다....데쳐서 무쳐 드셔야 합니다. 크기가 작아 하루종일 채취해야 합니다..

 

 

 자연산 두릅니다....

 상품성이 좋은 자연산 산두릅입니다.. 이런 좋은 것은 자연산에서는 잘 나오지 않습니다..

 자연산 고사리입니다..

 자연산 산나물인 홀아비꽃대 입니다. 강원도 분들이 많이 드시는 산나물 입니다...

 

 오르쪽의 산나물은 원추리입니다. 원추리 뿌리는 구황식물로 식량이 떨어 졌을 때 허기를 달래주던 음식입니다....  원추리는 국으로 끓여 드시면 맛있습니다..

 

 

 

 새고비입니다... 연하기 때문에 데쳐서 된장넣고 연하게 무쳐 드시면 맛이 좋습니다. 입에서 녹아 들어 가는 맛이 좋습니다. 크기가 작아 하루 종일 채취해야 하는 산나물입니다..

 

 

 

 

 엄나무순입니다... 이제 엄나무순은 끝물입니다..

 

 

 어수리입니다...  쌈으로 싸서 드셔도 되고 무쳐 드셔도 됩니다.

 

 

 연삼이라고도 하고 개당귀라고도합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은 산나물입니다.

 

 자연산 둥굴레 나물입니다. 뿌리는 둥굴레라고 하여 자양강장제로 씁니다만 연한 새순은 된장국이나 나물로 무쳐 먹습니다.

 

 

 개옻순입니다. 자연산 참옻순은 귀하고 가격이 워낙 높기 때문에 참옻순을 대신해서 개옻순을 드셔도 됩니다. 다만 개옻순은 식감이질기기  때문에 많이 데쳐서 무쳐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옻순처럼 데쳐서 된장찍어 드셔도 됩니다만 맛은 참옻순만 못합니다..개옻순은 그냥 덤으로 드립니다. 건강을 위하여 드신다는 마음으로 드신다면 맛이 더 좋습니다.

 

 

 산나물을 구입하여 주신 분들께  감사의 뜻으로 유기농 커피와 유기농 감귤 자연산 약초 달임즙을 함께 넣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