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산약초직거래장터

개복숭아 판매- 자연산 장생도라지판매-천식 아토피 기침 폐렴 폐암-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13. 6. 28.

개복숭아 [자연산효능]보다 훨씬 뛰어난 자연산 장생도라지-천식 아토피 기침 폐렴 폐암- 

 

 

요사이 개복숭아를 찾는 분들로 인해 전화기에 불이 난 듯이 바쁩니다. 텔레비젼 방송에서 개복숭아가 좋다고 알려지면서  많은 분들이 찾는 것입니다. 개복숭아는 매실이나 살구마냥 더러운 것을 맑게 해주는 약리적 적용이 강한 편입니다.

 

시고 쓴 맛이 탁한 것을 맑게 해주는 작용을 하는 것입니다.

 

-

 

으름열매와 함께 어울려 자라는 자연산 개복숭아[돌복숭아]  -자연산 개복숭아 판매 자연산 장생도라지 판매-

 

 

사실 생수만 자주 섭취해도 감기에 잘 걸리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그 이유는 생수가 목안에 축적되는 이물질을 제거해 나가면서 버이러스나 세균의 서식지를 씻어 버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생수만으로는 감기나 세균감염을 막을 수는 없으며 이미 생겨난 기관지염이나 폐렴 천식 폐암등의 질병을 고쳐주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것은 생수가 세균을 죽이거나 단단하게 축적된 오염물질을 제거하기 에는 미흡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폐렴이나 천식 폐기종 폐렴  심각한 기침 역류성 식도염등의 호흡기 질환을 고치려면 좀 더 약성이 강한 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개복숭아 효소를 드시고 이런 질병이 고쳐 졌다고 하는 사례가 나타나기도 합니다.  

 

 

개복숭아를 단순히 끓여서 드시면 약성이 강하게 나타나지 않는데 효소를 담궈먹게 되면 의외로 천식이나 폐렴 호흡기질환이 자연치유 되는 경우가 나타나는 것은 개복숭아를 설탕으로 발효를 시키게 되면 개복숭아의 정혈성분이 피부 혈관을 타고 빠르게 혈관을 돌면서 혈관을 청소 하게 되고 폐렴이나 천식을 일으키던 주변부를 청소 해나가면서 질병이 치유 되기도 하는 것입니다.

 

 

설탕이 정혈약초와 혼합되어 발효과 되면 마치 세탁기를 돌리듯이 빠르게 혈류가 흐르면서 혈관을 청소해 줄 수가 있는 것입니다.. ㅡ그러나 개복숭아의 정혈효과는 마치 영지버섯이나 말굽버섯 꾸지뿡뿌리 혹은 삼백초 까마중처럼 쓴맛이 탁한 피를 정화 시켜 주는 작용을 하는 것이며 . 오염물질을 세척하여 녹여 버리는 효과는 거의 없기 때문에 병세가 심하신 분들의 경우 치유효과가 제대로 나타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개복숭아의 효과가 나타나려면 재배 개복숭아나 인가 주변에서 자라는 오염된 개복숭아가 아닌 깊은 산속에서 자라는 깨끗한 자연산 개복숭아나 돌복숭아를 효소로 만들어야 합니디.

 

 

많은 분들이 재배 매실이나 재배 개복숭아 재배 도라지 재배 더덕이나  천문동 등의 재배약초를 드시기 때문에 아무런 약리적 효과를 보지 못하고 질병치유에 실패를 하게 되는 것입니다.... 농약과 제초제 화학비료를 살포한 밭에서 자라는 재배농산물이나 약초들은 자라는 땅속에 자연적인 영양분이 거의 없고 화학적인 영양분만 있기 때문에 약리적 효과를 볼 래야 볼 수가 없습니다.

 

 

 

개복숭아를 찾는 분들에게 개복숭아 보다는 자연산 장생도라지나 산도라지가 열배 백배 더 효과가 좋다고 알려 주지만 그분 들중에는 도라지를 먹어 보았는데 별 효과가 없었다 라고 말을 합니다.  그래서 자연산 산도라지나 장생도라지를 드셨냐고 물어 보면 거의 대부분은 밭에서 재배한 도라지를 드셨다고 하는 것입니다. 

 

 

재배 개복숭아가 약효가 없듯이 재배 도라지도 약리적 효과는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자연산 개복숭아가 약효과 잘 나타나듯이 자연산 산도라지나 장생도라지는 그 약성이 대단히 강합니다.....개복숭아를 그냥 끓여서 먹거나 갈아서 먹는다해도 호흡기 질환에 큰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반면 자연산 산도라지나 장생도라지는 인체의 모든 곳을 정혈해 줄뿐 아니라 오염된 이물질을 사포닌으로 자연분해 시켜 녹여서 배출해 버리기도 합니다...

 

사실 자연산 개복숭아 보다는 자연산 장생도라지가 열배 백배 그 효과가 높다고 할 수 있으며 자연산 장생도라지를 발효시켜서 복용한다면 자연산 개복숭아 효소 보다 열배 백배 그 효과가 높을 것입니다..자연산 장생도라지는 개복숭아나무 보다는 크기가 작지만 사실 개복숭아나무 보다 훨씬 더 오래 살아온 것들입니다.  개복숭아 나무가 보통 몇년에서 몇십년된 것이 대부분이지만 자연산 장생도라지는 수십년은 기본이며 100여년 정도 살아온 것들도 많습니다.

 

조그마한 몸통으로 수많은 세월을 살아 갈 수 있는 것은 그만큼 약성이 강하고 스스로를 정혈시키고 세균을 죽이는 강인한 힘이 있기 때문입니다...그것이 바로 약성이 강하다는 증거 입니다..

 

 

50년 100년된 자연산 장생도라지 사진....

 

 

개복숭아로 효소를 담궈나 자연산 장생도라지로 효소를 담글 때도 시중에서 판매하는 것처럼 단순히 설탕만 넣고 내버려 두었다가 드시는 것은 제대로 된 효소라고 말할 수가 없습니다... 그것은 약리적 효과가 크지 않으면 ,   완전히 발효과 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즉 발효균이 유산균이 되어야 인체에서 곧바로 흡수가 되고 인체의 모든 혈관을 빠르게 세차게 돌면서 강한 약리적 효과가 나타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개복숭아 효소보다는 완전하게 발효를 시킨 왼전발효 효소가 열매 백배 효과가 높다고 할 것입니다.

 

그리고 개복숭아 보다 열배 백배 효과가 뛰어난 자연산 장생도라지나 자연산 산도라지를 분말로 복용한다면 직접적으로 호흡기주변부를 깨끗하게 청소해 주면 그 효과가 개복숭아효소 보다 열배이상 강하게 나타날 것입니다. 물론 완전하게 발효 시킨 자연산 장생도라지 효소를 함께 섭취 한다면 약리적 작용은 배가 될 것이며 세상  그 어떤 약초보다 효과가 강할 것입니다..

 

 

지혜를 모아 슬기롭게 판단하고 행동으로 실천한다면....세상 그 어떤 어려움도 헤쳐 나갈 수 있듯이 질병을 고치는 방법도 조금만 지혜를 모으면 손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자연에서 생겨난 질병은 자연적으로 고쳐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