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형희 의학칼럼

만성기침 천식기침 잔기침 식도염기침 치료 방법ㅡ끊임없이 계속되는 기침에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다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23. 8. 28.

만성기침 천식기침 잔기침 식도염기침 치료 방법


끊임없이 계속되는 기침에 고통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다 만성 기침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는데   대부분은 천식으로 인한 기침과 식도염 기침이다

두 가지 다 오염물질과 염증에 의해 발생하는 것인데 오염물질이 축적되면서 염증화가 되거나 오염물질 자체가 축적되어 기침을 발생시키는 것이다

기관지 천식의 경우에는 항생제를 사용하면 효과가 나타나는 사람도 있는데 나이 드신 분들은 양약을 써도 전혀 효과가 없다 그 이유는 약물 자체가 기관지 주변까지 도달이 안 되기 때문이다 몸속 혈관 자체가 많이 막혀 있기 때문에 도달도 어렵고 그 주변이 손상이 많이 돼서 약물이 갈 수 없고 염증이 심해 도달한다고 해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것이다

때문에 혈액 순환이 잘 되는 젊은 사람들에게만 항생제가 효과가 나타나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떠염으로 인한 기침도 젊은 사람의 경우에는 드물게 효과가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식도염 자체가 나이 드신 분들이 많이 걸리는 질환이기 때문에 양약을 아무리 써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이다

따라서 만성 기침 만성 염증 질환으로 인한 만성 기침 잔 기침에는 현대 의학적 치료로 효과를 보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만성 기침 천식 식도염에 오래되면 기관지와 식도가 굳어지는 현상이 나타나고 장기화된 염증으로 폐암이나 식도암이 되는 경우가 나타나는 것이다  

인천은 유기적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한 부분이 손상이 되면 전체적인 영역까지 다 영향을 미친다 질병이 발생하면 초기에 빠르게 치료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며 방치하고 놔두면 만성 질환이 되면서 나중에는 치료 자체가 거의 불가능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항생제로 듣지 않는 것은 치료약 자체가 없으므로 인체 기능을 억제시켜 증상을 완화시키는 증상 억제제를 사용하는데 약을 복용할 때 뿐이고 차후에는 약도 듣지 않을 뿐더러 약물 자체가 오염물질이기 때문에 인체 기능을 더 악화시켜 병을 확산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한다

이런 만성 기침 만성 폐렴 기관지염 식도염등에 강력한 천연 항생작용이 있는 자연산 장생 산도라지 가루를 사용하면 그 효과가 강하게 나타난다 식도와 구강 기관지에 직접적으로 닿을 수 있도록 살포하면 그 효과가 강하게 나타난다

강력한 항생작용 항균 작용이 있는만큼 복용은 쉽지 않은데 염증 균이 사멸하면서 통증도 나타날 수 있고 피부 표피가 드물게는 손상이 되는 경우도 있다 그것은 염증이 심해서 이미 많이 손상이 된 것을 장생산도라지 하루가 깨끗하게 균을 죽이고 소독 청소를 하면서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보면 되고 복용하기가 어려워도 참고 꾸준히 다량으로 복용하다 보면 만성 기침 식도염 폐렴 폐암 구강암 같은 여러 가지 질환에 좋은 효과가 나타나는 것으로 보여진다


경미한 단순 기침 같은 경우는 아주 소량만 살포해도 금방 효과가 강하게 나타나며 아주 오래된 만성 기침도 순식간에 그 효과가 나타나는 경우도 많다  만성 기침의 원인인 오염물질 제거와 염증 균을 순식간에 사멸시키는 효과가 강하게 나타나기 때문이다

이런 강한 효과가 나타나는 자연산 장생 산도라지는 얼마 자라지지 않은 것들로는 효과가 나타나지 않으며  일반 야산에서 잘하는 것은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것으로 보여진다 천연 미네랄 성분이 아주 많고 척박한 환경에서 살아온 자연산 장생 산도라지만 그 효과가 강하게 나타난다

웬만한 만성 기침에는 몇 번만 살포해도 효과가 나타날 수 있을만큼 강력하게 나타나는 자연산 장생 산도라지 가루는 이제 채취가 어려워서 약으로 쓰려고 해도 쉽지 않은

자연산 장생 산도라지 가루를 목 안에 살포하면서 벨트 마사지기 물 한 마귀를 많이 하고 가슴을 많이 두들겨 주면 효과가 더욱 강하게 나타난다

자연산 장생 산도라지 가루 구입 문의  공일공 삼삼육사 삼팔삼육 저에게 핸드폰 문자를 한통 보내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