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형희 의학칼럼

식도염 완치 사례ㅡ 심각한 식도염 환자 상담 치유 사례ㅡ 식도염 치료 방법 식도염이 너무 심해 끊임없이 기침을 할 정도로 병세가 악화된 사람이었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23. 9. 16.

식도염 완치 사례ㅡ 심각한 식도염 환자 상담 치유 사례

식도염이 너무 심해 끊임없이 기침을 할 정도로 병세가 악화된 사람이었다 나름대로 배운게 많아서 이것저것 좋다는 것을 다 해 봤지만 전혀 차도가 없었다 식도염 병증이 너무 심해 양약은 아무 효과도 없었고 그 무엇을 해도 차도가 없었다고 한다

날마다 음식을 먹어야 하는 식도의 특성상 병원에서 유일하게 식도염 치료에 쓰이는 항생제를 처방을 해도 그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 것이다 사실 식도염에 병원 치료는 치료 효과가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고 보는 것이 타당하다

극히 초기인 경우 효과가 나타나는 사례가 있긴 하지만 식도염이 진행이 오래된 경우 몇 년을 약을 먹어도 효과가 나타나지 않는다 사실 약이라는 것은 빠르게 효과가 나타나야 약효가 있는 것이지 오랫동안 치유를 해서 낫는 경우는 없다

식도염 환자는 의심이 많고 걱정이 많고 두려움이 많은 환자였는데 정말 많은 질문을 하였고 같은 질문을 반복해서 했다 오랜 상담 끝에 자연산 장생 산도라지 가루를 한번 먹어 보겠다고 하면서 주문을 하였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많이 좋아졌다고 하더니 한 달 정도 지나니 다 나았다고 하면서 대단하다고 말을 하였다 효과가 이렇게 좋을 줄은 정말 몰랐다는 것이다 자연산 장생 산도라지 가루를 구입해서 먹으면서도 별로 효과가 없겠지 생각했는데 자기가  이 산도라지 가루만큼은 인정해 준다고 말을 하였다

실제로 자연산 장생산 도라지를 드신 분들 중에 심각한 식도염 환자들 만성 기침 폐렴 식도염 식도암 구강암 천식 같은 여러 가지 질병에 놀라운 효과가 나타나는 것을 자주 목격했다

50년 100년 오래 살아온 자연산 장생 도라지가 자기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는 강력한 약성을 축적한 탓에 웬만한 세균을 다 순식간에 죽여 버리는 놀라운 천연 항생작용이 있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놀라운 효과를 사람들은 잘 믿지를 못 한다 그건 아마도 살아오면서 여러 가지 병원 치료나 민간요법 등을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나타나는 경우가 없었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이제는 자연산 장생 산 도라지 자체가 거의 멸종되다시피 해서 쉽게 구할 수도 없다 꼭 필요한 사람에게 그런 귀한 자연산 약초가 잘 쓰여졌으면 하는 생각을 해 보는 것이다

살려는 자는 죽고 죽으려는 자는 산다 #건강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