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0년안에 산이 모두 사라질지 모른다.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6. 5. 9.
산이 머지않아 모두 사라진다..

전국을 다니다 보면 온 산이 모두 파헤쳐지고 사라지고 있다. 어림짐작으로 계산해 보아도 일년에 천여개 정도의 산이 개발이라는 미명아래 사라지는 것 같다. 개발이 왜 필요한가?.. 탐욕에 물든 더러운 졸부들이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머리속에서 짜낸 부산물이 개발이라는 것이 아니던가?..

자연을 자연 그대로 보지 못하고 올지 돈과 결부시키고 연결시키는 자들.. 그들의 머리속에는 아름다운 자연 세상에서 가장 값진 자연이 보물로 보이지 않고 쓸데없는 것으로 보이는 것이다. 그래서 개발계획을 세우고 정부관료들을 설득하고 이용해 먹는 것이다.

그리하여 수천수백억원의 돈을 벌어 들이는 것이다. 그 목적달성을 위해 수백억원을 돈을 아낌없이 뇌물로 주는 것이다. 왜냐하면 새만금이나 시화호 천수만 같은 사업권을 휙득하기만 하면 수천억원의 돈은 우숩게 벌 수있기 때문이다.

손익계산을 세상 그누구보다 잘하는 자들이 기업가들이 아닌가?.. 알량한 자선사업은 자신들의 부를 축적하기 위한 술수일 뿐이다.. 이런 자들이 온 국민들이 대대로 지켜주고 물려주어야 할 고귀한 자산을 마구 파괴하는 것이다.. 자신들의 부귀를 누리기 위하여 온 산을 다 없애는 것이다.

국민들이여 ! 더이상 자연을 파괴하는 것을 방관하면 안된다. 이제는 자연을 파괴하여 부귀를 누리려는 자들과 싸워야 한다..

일년에 파괴되는 산이 몇천개라면 십년이면 몇만개의 산이 사라지는 것이다. 백년이면 이 나라에는 단 한개의 산도 찾아보기 힘들지도 모른다.. 더이상 산이 파괴되는 것을 막기 위한 특단의 대책을 세우지 못한다면 자연파괴의 재앙으로 인해 이 나라는 멸망할지도 모른다.


공해로 인해 수많은 불치병과 기형아등이 태어나는 판에 더이상 녹지를 없앤다면 자연파괴를 일삼은 민족들이 사라졌듯이 이 대한민국이라는 나라도 사라질 지 모른다. 금수강산이란 이름대신 쓰레기나라 라는 이름으로 남겨지는 자라가 되지 못하도록 정부는 특탄의 대책을 강구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