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 완치사례

유방암 고친 어느 여의사의 치료법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8. 5. 17.

어느 여의사의 유방암 치료 

나는 최근 ‘암, 이젠 두렵지 않다’란 비디오를 입수했다.

유방암에 걸렸던 여의사의 증언인데 내용을 일부만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나는 미국 샌프란시스코 소재 캘리포니아대학 정형외과 부교수 겸 부과장을 지낸 의사, 로레인 데이이다.

나는 어느 날 유방암이란 진단을 받았다. 암 전문병원에서는 유방 절제수술을 받거나 방사선 치료를 받든지 아니면 항암제 투여를 해야 한다는 것이었다. 미국에서 암으로 죽는 사람은 해마다 50만 명인데 그들은 대개 위에 열거한 세 가지 요법을 쓰다가 결국 죽음에 이른다.

방사선 치료를 받으면 암세포는 죽지만 정상세포도 타격을 받으며 암을 이길 수 있는 면역능력, 즉 자가치유력도 잃게 된다. 유방 절제수술은 몸과 마음에 모두 큰 상처를 입히며, 근본적인 치료가 되지 못한다.

우리는 ‘암은 곧 사망’이라는 등식을 당연하게 여기도록 세뇌되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암에 걸리면 죽을 줄 알면서도 수술, 항암제 사용, 방사선 치료 등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다.

나는 의과대학 도서관 밖에서 암에 대한 양서들을 찾아 읽었다. 내가 재직했던 대학의 알렌 라베나 교수는 ‘미국의 암환자 대부분은 약물치료 때문에 죽는다’고 말했다.

그리고 전 아이오와 주 출신 연방 하원의원 베델 씨는 폐질환과 전립선암을 대체(對替)의료[자연치료법](alternative medicine:정규의료로 인정받고 있는 현대의 양의학 의료를 말한다)로 치유한 뒤 ‘정부와 기업이 유착되어 의료를 독점하고 있으며,
이들은 강한 세력을 만들어 대중이 대체의료에 접근할 수 있는 길을 가로막고 있다’고 말했다.

나는 유방 전체에 암이 번져 있는 상태에서 대체의료의 하나인 ‘거슨 요법’[자연식치료요법]으로 완치되었고, 그후 건강은 암에 걸리기 이전보다 더욱 나아졌다.

로레인 데이 박사가 항암요법으로 권장하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다.

1. 유기농산물 섭취
유기농산물이란 화학비료와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퇴비만으로 재배한 것을 말한다. 물론 식품첨가물인 화학물질을 넣어 가공한 식품을 먹어서도 안 된다. 압착식 녹즙기로 짠 생야채나 생과일이 좋고, 채소는 서서히 익혀서 먹어야 영양분을 고스란히 보존할 수 있다.

2. 대장의 청소
‘암은 대장에서 시작된다’는 말이 있다. 적절한 배변을 위해서는 야채와 과일을 많이 먹어서 섬유소를 대량 섭취해야 한다(현미, 잡곡밥, 해조류에도 식이섬유가 대단히 많다. 그리고 알로에에는 ‘알로인’이란 물질이 있어 변비 해소에 극적 효과를 보인다). 병이 있을 때에는 관장을 해야 한다. 거슨 요법에서는 커피관장을 권한다. 커피관장은 간 해독작용을 하기 때문이다.

3. 오존요법
여기에 사용하는 오존은 순수한 산소에서 발생한 것이다. 오존은 폐암, 유방암, 자궁암, 세포성장을 억제한다.

4. 상어연골
상어연골은 악성 종양에 공급되는 피를 차단한다.

5. 보리잎 에센스
보리의 어린 잎은 세상에서 가장 영양이 많다. [무농약유기농]

 

* 이 의사가 한국의 자연약초에 대해 알았다면 자연약초를 적극 권장 하였겠지요... 인위적으로 재배한 야채도 약효가 좋다고 하는데 하물며 자연에서 온갓 시련과 고통을 받으며 자란 자연약초는 치료물질이 많고 효능이 더욱 뛰어 나겠지요. *

 

 

*암을 이기는 면역요법* 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