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병치료법/의학상식

오래살고 병에 걸리지 않으려면 우유 마시지 마라.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9. 2. 5.

우유는 과연 완전식품인가?....

콩심은데 콩나고 팥심은데 팥이 나고 더러운 것을 먹으면 몸이 더러워지고 깨끗한 것을 먹으면 더러워진 몸도 다시 깨끗해 지는 것이 자연의 법칙이다.이런 관점에서 과연 우유가 완전무결한 필수음식인지 되물어 보아야 한다.

일본의대를 나와 교수를 역임한 모리시다 게이찌의 " 암도 낫게 하는 자연식" 의 내용을 빌면 서구인들이 우유를 먹게된 원인을 동양인과 달리 육식인종이기 때문이라고 보았다.육식을 섭취한 체내는 "노폐산물"과 나트륨이 축적되어 조기에 늙게되고 혈관 심장병 고혈압 동맥경화 뇌졸증 협심증과 신경통 정신질환 암과 같은 병이 찿아온다고 말한다.그 노페산물을 배출시키고 완하시키기 위해 설사적용을 하는 우유를 먹게되었다고 보는것이다.

또 하나의 이유로 육식을 하게됨으로써 체내 유산균이 급격하게 감소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지금의 살균우유가 아닌 생우유를 먹게되었다고 한다.살균우유에는 유산균이 전혀없다. 과잉섭취한 동물성식품은 장내의 유산균을 약화시키고 부패균과 잡균을 급격하게 증식시킬 뿐이다.

농사를 짓기 위해 해마다 많은 양의 농약을 과다하게 사용해야 하듯이 점차 허약해지는 가축을 병에 걸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수많은 항생제와 성장촉진호르몬제 정신안정제 농약[목초에 뭍어있는것] 등등 을 과다하게 사용하게 된다. 이처럼 병약해 지는 소에게서 나오는 우유가 과연 완전 영양식품이라고 볼 수있는가?

우유와 모유는 영양학적으로 같을지 몰라도 종자 자체가 다르다. 과학이 그 실체를 발견해 내지 못하기 때문에 우유와 모유의 중요한 차이점을 말하지 못할 뿐이다.보리씨를 뿌리고 쌀이 나기를 바라는 것과 같다고 했다.

우유를 먹고 자란 아이들이 허약하고 저항력이 약하다. 살균된 우유는 유산균이 전혀없다. 때문에 시중에 시판중인 살균우유를 어린송아지에게 먹이면 모두 죽어버린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고양이에게 살균우유를 먹여 실험했더니 골다골증 관절염 사지마비 간장 신장의 장애를 일으킨다는 것이다.

우유에는 칼슘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아무소용없는 것이라고 한다.오히려 충치에 걸리기 쉽다는 것이다.세계 제일의 우유소비국인 뉴질랜드나 스웨덴 국민들이 세계제일의 충치국민들이다.그에비해 세게에서 제일 강한 이를 가지고 있는 오스트레일리아계 주님들은 우유는 물론 소조차 본일이 없다고 한다

온갓 항생제와 농약 정신안정제 화학물질이 들어간 음식을 먹고 배출한  소의 우유를 먹고자란 어린 아이들이 백혈병이나 악성종양에 많이 걸린다는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 더구나 예전에는 그나마 농약이 들어있는 목초만을 먹여왔으나 요즘은 동물의 내장이나 부속물을 갈아서 먹인 사료를 먹고 있다는 것이 더 심각한 문제를 발생하는 것이다.[광우병]

현재 시판중인 우유로는 송아지를 절대 키울수가 없다. 그런데 이런 우유를 신성시 하는 것이 얼마나 우매한 일인지 깨달아야한다. 영약학적으로 보면 분명 영양소가 우유에 들어  있다. 문제는 이런 영양소를 과연 인체가 받아들이느냐가 문제이다. 자연치유력이 높은 인체는 더러운 상태에서 만들어진 영양소를 전부 받아들일 수가 없는 것인지도 모른다.

오염이 많이 된 물속에서도 물고기는 산다.영양학적으로 따지면 상당히 높은 영양물질을 지니고 있다. 허나 이런 더러운 물고기를 먹어서 건강한 아이를 만들겠다는 생각은 하지 못할 것이다. 그런데 우유만큼은 신봉한다. 왜그럴까? 끊임없이 어릴 때부터 세뇌되어온 우유예찬론이 머리속에 각인된 때문이다.

더러운 음식을 먹고 온갓 암을 유발시키는 화학약품을 먹이고 키워 살균처리까지 한 우유를 완전식품으로 여기는 것은 참으로 어리석은 일이 아닐 수없다.

더러운 것을 먹으면 몸은 더러워지고 화학물질을 먹게되면 창조주가 만들어 주신 인간의 몸을 교란시키고 뒤죽박죽으로 유전인자를 변형시킨다.소의 의사와는 상관없이 억지로 만들어 낸 우유는 소에게는 더러운 노폐물일 뿐이다. 노폐물을 배출시키지 않으면 자신이 죽을 수밖에 없기에 더러운 몸속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우유를 사람들은 몸에 좋은 완전식품이라고 예찬하며 마시는 것이다.. 목사나 교회의 온갓 불의한 짓을 망각한 채 그들의 설교를 신성시 하여 무조건적인 예찬론을 보내듯이 말이다.....

*** 우유대용 식품으로 가장 좋은 완전식픔운 파래이다.우유와는 비교도 할 수없을 정도로 단백질과 칼슘 아미노산 영양의 보고 그자체이다. 콩. 다시마 김 산나물.아뭍튼지 자연속에서 자라난 음식물에는 세상 풍파와 시련을 이겨낸 항생물질이 가득들어 있다. 보약은 바로 우리주변에 널려있는 것이지 억지로 만들어 내어 먹는 것이 아니다. 그 때문에 자연보호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 되는 것이다.우리 주변에 널려잇는 숨많은 잡풀속에도 우유와는 비교할 수없을 정도의 신비한 약용물질이 들어있다. 자연식을 하는 것 그것이 현대의 오염병의 위험에서  벗어나 건강하고 튼튼한 아이로 자라게 하고 똑똑하고 천성이 착한 자연적인 아이로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우유 믿지 않는 사람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젖소에서 짜모은 우유를 균질화시키는데, 이때 생우유에 있는 유지방이 산소와 결합을 해서 과산화지방을 만든다. 과산화 지방이란 '심하게 녹슨 지방'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골다공증을 생기게 하기도 한다. 우리 몸 혈액 속 칼슘 농도는 9~10mg으로 일정하다. [과산화 지방은모든 암의 원인물질이며 특히  유방암의 원인이 된다.]

그런데 우유를 먹으면 혈액 속의 칼슘 농도가 급속히 상승한다. 혈액중의 칼슘 농도가 급하게 올라가면 몸은 칼슘의 혈액 중 농도를 정상으로 하기 위해서 남은 칼슘을 신장을 통해 소변으로 내 보낸다. 그래서 칼슘을 섭취하기 위해 마신 우유가 오리려 몸안의 칼슘을 줄게 하여 골다공증이 생기게 하는 것이다." (신야 히로미 -  불로장생 탑 시크릿)



또한 우유는 동물성 지방과 동물성 단백질이 많이 포함된 산성 식품이기 때문에, 알칼리성인 뼈의 칼슘이 중화제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미국보건국은 우유를 통해 섭취되는 칼슘의 양이 시금치 등 채소에서 섭취되는 칼슘의 양과 질량 대비로 환산하면 너무나 보잘 것 없음을 지적하였다고 합니다.

즉, 우유에 칼슘의 양은 많으나 칼슘/인의 비율이 낮아 인체에 흡수되는 양은 휠씬 적다는 것입니다.

어디 그 뿐인가요? 젖소를 비롯하여 소를 키우는 과정은 엄청난 환경오염과 막대한 사료용 곡물로 인하여 식량불균형을 심화시킵니다.

"20명이 먹을 수 있는 콩과 옥수수를 소에게 먹여 고기와 우유를 먹을 경우 겨우 '한 사람'이 먹을 수 있다. 소나 돼지 한 마리가 배출하는 똥과 오줌의 양은 사람이 배출하는 양의 20배 이상이다. 현재 지구상에는 약 13억 마리 이상의 소들이 있다고 한다. 놀라운 것은 소를 비롯한 가축들이 지구에서 생산되는 곡물의 40퍼센트를 먹어치운다는 사실이다"(존 로빈슨 - 음식혁명)


채식주의자들과 건강한 먹을거리에 관하여 연구하는 많은 사람들은 우유가 완전식품이라고 믿지 않으며, 세계적으로 우유를 많이 먹는 나라에서 골다공증 발생 비율이 가장 높다는 통계결과를 더 신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절대로 초, 중, 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우유 강제급식이 이루어져서는 안 됩니다. 우유 급식은 선택사항이 되어야 합니다.

우유가 완전식품이라고 믿은 부모와 학생들은 우유급식을 선택하고, 우유가 완벽에 가까운 위험식품이라고 믿는 부모와 학생들에게는 우유를 마시지 않아도 되는 권리가 보장되어야 합니다.

 

우유 많이 먹으면 암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우유는 기름덩어리 공해 식품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