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암간단하게고칩시다

식도암의 원인은 제산제 복용이 주요 원인*속쓰림 고치는 방법*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12. 10. 2.

식도암의 원인은 제산제 복용이 주요 원인*속쓰림 고치는 방법*

 

"약없이 치유하는 위대한 자연요법 " 발췌

 

식도암은 무섭게 증가하는 암종류 중에 한가지이다. 그런데 무서운 증가세를 보이는 식도암의 주요 원인이 바로 속쓰림의 증상을 일시적으로 억제 시키는 위장약인 제산제 때문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미국의 샬렌버그 박사의 월간 임상보고서 <리얼 큐어스 2008년 12월>를 보면 위산억제제의 위험성에 대하여 자세하게 기술하고 있다.

 

 

*미국의 자연요법 병원인 네바다 클리닉의 병원 책임자인 프랭크 샬렌버그 의학박사는 1만명 이상의 고질병 [불치병]을 자연치료법으로 완치시킨 명의이다.암, 당뇨, 심장병, 갑상선질환 우울증, 관절염 식도염, 등의 현대의학적으로 치료하지 못하는 질병을 자연요법으로 치료하는 의사이다.

 

태어나면서 부터 허약한 체질이였던 프랭크 살렌버그 박사는 온갓 병에 시달렸고 약물과 병원치료를 받았지만 치료가 되지 않자 스스로 자연치료법을 연구하여 자신의 병을 완치시킨 사람이다.그는 현대의학처럼 증상치료만을 하는 치료법으로는 절대 병을 고칠 수 없으며 질병의 원인을 밝혀내고 근본치료를 해야 질병을 고칠 수 있다고 강조하는 자연치료법 의사이다.*전화번호:1-800-728-2288  1-770-399- 5617 <RealCures>*

 

무섭게 증가하는 식도암 제산제가 문제다.

 

지난 30년간 식도암은 5배나 늘었고 이 추세대로라면 식도암이 모든 암중에서 가장 많은 수를 기록할 수도 있을 것이다.

 

속쓰림이 식도암으로 진행되는 과정

 

식도암을 일으키는 원인중 한가지는 속쓰림이다. 미국에는 현재 6천만명이 속쓰림 증상으로 고통받고 있다. 이런 속쓰림을 치료하는 약은 위산분비를 억제하는 제산제이며 , 널리 쓰리는 제산제로는 펩시드, 잔탁, 타가메트, 프리로섹, 프리버시드.넥시움 등이다.

 

이런 약들의 처방횟수가 1999년에는 5천만건 이였는데 ,2004년에는 9천3백만건으로 5년동안 무려 80% 이상 증가 하였다 .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제산제를 사용하는 것일까?..그것은 잘못된 식습관 때문이다. 잘못된 식습관은 위장장애를 불러오고 폭발적인 제산제 사용으로 이어지고 식도암의 증가를 부추기고 있다.

 

 

속쓰림 때문에 약을 먹는다고 곧바로 식도암에 걸리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식도암의 위험성은 증가한다.왜그럴까?.그것을 설명하자면, 계속적인 속쓰림은 대부분의 위, 식도 역류질환 때문이다. 역류성 식도염은 12% 정도가 "바렛 식도[식도조직이 위조직으로 변성되는 것]라는 병으로 진전된다.

 

그러나 이런 문제점을 확인하려면 위내시경 검사를 받아야만 알 수 있다. 속쓰림이 바렛식도로 진행되면 식도암에 걸릴 확율은 40배나 증가하게 된다. 마치 간경화 환자들이 간암으로 되는 것과 마찬가지이다. 이것은 아주 위험할 정도로 높은 확률이다.

 

 

제산제 장기복용이 바렛식도의 주요 원인

 

톰은 52세의 남자로 정상체중과 건강을 유지하고 있었다. 그러나 속쓰림 증상으로 8년동안 의사가 처방한 제산제를 복용 하였으며 톰은 제산제 복용을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속쓰림 증상이 나타날 때 마다 제산제를 복용하게 되면 간단하게 증상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그런데 톰의 형이 속쓰림 증상으로 오랜동안 제산제를 복용한 후에 식도암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의 형은 암이 전신으로 퍼진 상태 였다. 그제서야 위험성을 감지하고 샬렌버그 박사의 네바다클리닉을 찾게 되었다.

 

샬렌버그 박사는 톰의 위내시경검사 결과를 받아 보고 나니 톰은 식도조직은 두껍고 무너져 있었으며 염증도 있었다.조직검사를 받아보니 암은 아니였으나 바렛식도가 매우 많이 진행된 상태였다. 식도세포는 암의 전단계로 변해버린 상태 였으며 암으로 변하는 것은 시간문제였다.

 

 

속쓰림의 근본치료는 어떻게 하나

 

어떤 병의 치료법을 찾아 내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그 병이 무엇 때문에 생겨났는지를 알아 내는데 집중하면 된다 . 슥쓰림과 바렛식도가 생기는 대부분의 이유는 과도한 인스턴트커피, 술, 진통제, 스테로이드계렬의 약물 , 그리고 탄산음료 등이다. 그외에 음식을 급하게 먹는 습관 잠들기 3시간 이내읭 ㅡㅁ식섭취 스트레스등이다.

 

톰은 이 모든 것에 해당 되었으며 그 뿐만 아니라 아주 중요한 문제인데,  소화불량으로 제산제를 장기간 복용하였다는 것이다. 

 

 

소화불량의 원인은 두가지 정도이다. 첫째는 위산이 부족하기 때문이며, 두번째는 췌장에서 분비되는 효소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대부분의 경우는 이 두가지가 함께 나타나는 경우다.

 

췌장효소는 위산이 많이 분비되면 많이 나오고 적게 분비되면 적게 나온다,. 위산은 소화에 아주 중요하다. 그 뿐 아니라 위산은  결정적으로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하는 것이 있는데 그것은 위산이 세균감염을 방지하고 차단한다는 것이다.

 

우리가 아무리 깨끗한 생활을 한다고 해도 무엇을 먹을 때는 언제나 박테리아 , 진균류 곰팡이 효모 같은 세균들이 음식에 섞여 있기 마련이다. 이런 세균이나 곰팡이를 몸속에서 박멸시키거나 차단하지 못한다면 인류는 오래전에 멸종을 하였을 것이다.

 

그런데 조물주는 우리 인간을 만들 때 그 문제의 대비책을 마련해 놓았다. 그것이 바로 위산이다.,  위산이 위에서 충분히 분비되어 이런 나쁜 세균들을 모조리 죽이도록 만든 것이다.

 

그러나 위산이 줄어 들게 되면 이런 균들을 다 죽일 수가 없게 되므로 위나 식도에 쉽게 염증이 발생하게 되고 결국 속쓰림의 주요 원인이 된다. 가장 흔한 염증은 효모중 칸디다 알비칸스에 의하여 발생한다.

 

 

위산부족이 속쓰림의 주요 원인  

 

위산이 부족한 것을 저산증이라고 한다. 이것을 검사하는 방법은 " 위 무관법"이며 위무관법은 먼저 캡술을 삼킨다. 캡술에는 위산의 양을 측정하는 장치가 들어 있으며 위산의 양을 측정한 뒤 그것을 수신기로 전송하게 된다.  임무를 마친 캡술은 대변과 함께 배출된다. 화학물질이 들어 있지 않아 양약처럼 부작용을 남기지 않는 장점이 있다.

 

위산부족은 위와 식도에서 진균류 효모 곰팡이등의 세균이 자라도록 만들고 염증을 일으켜 속쓰림의 원인이 된다, 그리고 소화불량 때문에 속쓰림이 발생하는데 위산이 부족하면 소화가 안된다. 위산이 정상적으로 나와야 소화가 시작되고 췌장효소들도 분비가 된다 췌장효소는 소화에 결정적인 역활을 담당한다. 소화가 안되면 위의 상부에 그대로 머문채 음식이 발효하게 되고 결국 속쓰림이 생기게 된다.

 

제산제가 식도암의 원인이 된다.

 

소화불량만으로 식도암이 생기는 것은 아니다. 식도암의 가장 큰 원인은 속쓰림을 낫게 하기 위해 먹는 제산제 때문이다. 속쓰림이 생기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위산을 억제하는  제산제를 먹는다. 그러나 앞서 설명 하였듯이 속쓰림은 위산이 많아서 생기는 병이 아니라 위산이 너무 적어서 발생하는 질병이다.

 

그런데 무심코 증상을 억제하기 위해 복용한 제산제가 더욱 심각한 질병을 발생 시키는 원인이 된다. 바로 식도암과 직접적인 관계가 있다는 것이다.

 

제산제는 담즙역류를 불러 오게 되고 특히 " 비결합 담즙산" 이 소장에서 식도로 역류하게 되는 데..이것은 매우 위험한 일이다. 담즙역류가 식도암의 주요 원인이라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의사들은 위-식도 역류질환을 가진 30여명읜 환자들을 진잘 조사 하였는데. 톰처럼 모두가 프리로섹이라는 제산제를 복용 하고 있었다. 톰은 이 약을 장기간 복용하였지만 다른 사람들은 겨우 3개월 동안 이 제산제를 복용 하였다. 그런데 이 중 30% 의 사람들에게서 박테리아가 창궝하고 있었다.  이 박테리아들이 위속에 비결합 담즙산의 양을 증가시켜 무려 1200% 나 많았다.

 

4년전 , 영국의 리즈 의과대학에서 발표한 연구는 이 문제가 얼마나 심각한지 잘 말해준다. 이 연구에 의하면 제산제를 복용하는 사람중 48%가 담즙역류 현상이 나타났다고 보고 되었다.

 

 

이것은 아주 중요한 발견이지만 제약회사 판매원들은 이 사실을 의사들에게 이야기 하지 않을 것이다. 수천개의 텔레비젼 광고에도 보지 못할 것이다. 속쓰림에는 제산제가 좋다는 광고만 넘쳐난다.  위산분비를 억제하는 이 약이 식도암 발생의 주요 원인이라는 사실은 정말 기가막힌 일이다.

 

 

위산분비를 억제하는 약이 식도암 발생의 주요 원인이며 왜그렇게 빨리 증가하는지 그 사실을 이제는 알게 되었을 것이다.

 

그런데 좋은 소식도 있다... 프리로섹 복용을 10일간 중단한 10명을 진찰환 결과 ,10명중 9명에게서 담즙역류 현상이 사라졌다는 것이다. [담즙이 역류하게 되면 간속의 독소가 빠져 나가지 못하여 간암의 원인이 될 수도 있음]

 

그러므로 당신이 제산제를 복용하고 있더라도 일단 복용을 중단하게 되면 짧은 시간안에 담즙 역류 현상이 중단된다는 기쁜 소식이다. 

 

제산제외에 속쓰림을 일으키는 다른 약들도 짚고 넘어가보자..비스테로이드계렬의 약은 속쓰림을 일으킨다. 많은 사람들이 관절염 같은 병으로 부터 오는 통증을 없애기 위하여 소염제인 비스테로이드 계열의 약을 복용한다. 예를 들어 알레브, 모빅, 모트린,마프로신,셀레브렉스 같은 약들과 골다골증에 쓰이는 약들이 있다.그리고 항생제 복용도  속쓰림의 원인이 된다.

 

단 한번 항생제를 투여하는 것만으로도 칸디다 알비칸스 라는 곰팡이균이 창궐하게 된다. 칸디다는 발효과정을 통해 증식되는 균이다. 이것이 속쓰림의 가장 흔한 원이 된다.

 

 

앞의 사례에서 살펴본 톤은 그 후 어떻게 되었을까?.. 그는 지난 8년간 복용했던 제산제를 일주일만에 끊었고 일주일 뒤 무관법으로 검사를 실시 하였더니 예상대로 위산부족증으로 판명되었다. 위산부족이 병을 키웠음에도 불구하고 8년간이나 위산분비 억제제를 먹었던 것이다.

 

그가 8년간 복용한 제산제의 약값만 1천만원정도가 들어갔다. 그는 샬렌버그 박사의 네바다 클리닉에서 자연요법으로 3개월을 치료 한후에 위내시경 검사를 받았다. 그 결과 바렛식도는 이미 사라졌고 암의 전 단계까지 갔던 식도의 조직검사결과 역시 정상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3개월을 더  자연요법으로 치료 한 후에 톰은 치료를 끝마치고 정상적인 생활로 되돌아 갔다.

 

 

속쓰림을 자연요법으로 완치 시키다.

 

속쓰림을 낫게 하고 식도암을 방지 하기 위해서는 다음의 다섯가지를 실천해야 한다.

 

1, 칸디다 라는 균을 없애야 한다. 칸디다를 없애기 위해서는 2주간 탄수화물이 든 모든 음식을 먹지 말아야 한다. 오로지 땅위에서 자라는 채소들 [ 당근 비트 등의 뿌리채소 자연산 약초라면 더욱 큰 효과] 과 유기농 육류 자연치즈 만을 먹어야 한다.

 

설탕과 과일은 4주 후에 먹어야 한다.

 

이스트를 제거하는 항이스트 약인 나이스타틴을 복용해야 하며 50만 단위 짜리를 100개 사서 1일 2회 복용한다. 프로바이오틱스의 한 종류인 사코하로마이신 불라디도 복용해야 한다. 250밀리 1일 2회 6주동안 복용한다. 

 

이렇게 하면 칸디다를 98% 제거 할 수 있다.

 

 

* 프로바이오틱스란*

 

몸에 좋은 박테리아란 뜻으로 한 캡슐당 수십억개의 몸에 좋은 유산균인 박테리아가 들어 있다.

약이 아니므로 처방전은 필요 없으며 건강식품점에 가면 살 수 있다.

 

 

2, 술 커피 차 카페인 비스테로이드 계열의 양약 , 모든 탄산음료를 엄금한다.

 

3,음식은 천천히 취침전 3시간 이내에는 먹지 말아야 한다.

 

 

4 보조제를 복용한다.   시즈 파이어 와이퍼 1알 양배추 쥬스 추출물 20방울 알로에쥬스 1온스 매 식전 췌장효소제 2알

 

5일주일이 지나도 속쓰림 증상이 거의 업서진다. 먹던 제산제는 끊는다. 2주후 위산의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 온다 ㅡ런뒤에 의사에게 가서 무관법으로 저산증 검사를 해달라고 한다..만약 그래도 위산이 부족하다면 위산이 잘 나오도록 하는 위산제[제산제의 반대약물] 를 식후 2알씩 복용한다...거의 대부분의 속쓰림 환자들은 위산부족증에 시달리고 있다.

 

 

 

산밤이 떨어진 물속에 숨어 있는 가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