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병치료법/의학상식

까스냄새에 택시기사와 승객이 병들어 죽어간다.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5. 1. 16.
까스냄새에 택시기사와 승객이 병들어 죽어간다.
제안내용

엘피지를 연료로 쓰는 택시는 차량수명이 오래되면 될수록 까스냄새가 많이 난다. 어쩌다 흡입하는 까스냄새도 사람몸에 상당히 좋치 않을텐데, 하루종일 차안으로 들어오는 까스냄새를 맡아야 하는 택시기사의 몸은 얼마나 치명적인 병이 들겠는가?

때문에 개인택시 기사들은 차량을 선택할 때에 까스냄새가 덜나는 회사의 차량을 구압하는 사람들도 많다. 몸이 예민한 탓인지 약한 탓인지 나는 까스냄새를 민감하게 맡을 수있다. 머리가 아프고 눈이 따갑고 머리가 어지럽고 구토가 날정도다.

이 까스냄새를 없애기 위해 정비업소에 가면 차량이 오래되면 조금씩은 모든 차량이 까스가 흡입되는 것이니 달리 어쩔 방법이나 고칠 수잇는 방법이 없다고 한다.

내가 택시 회사에 따닐 때 일년에 몇명씩은 뇌출혈이나 심장마비 등 혈관계질환으로 급사하는 것을 본적이 있다. 멀쩡하던 사람이 죽어 나가는 것이 이 까스냄새와 어떤 연관 관계가 잇는 것이라고 생각이 든다. 차안에서 죽어가는 택시기사도 있었다.

개인택시를 받은 기사들이 수도없이 중풍이나 신장병 노출혈등으로 쓰려지거나 병에걸려 대리운전을 시키거나 차량을 팔고 있다. 이 모든 일련의 일들이 결코 앨피까스와 무관하지 않다고 본다. 따라서 그 원인을 밝혀 내는 것이 시급한 과제라고 본다. 경유를 연료로 사용하는 기사들과 엘피지 까스를 사용하던 때와 의 비교 조사를 통하여 택시기사들의 병의 유뮤관계 사망분석을 비교 해보면 쉽게 찾아내리라.본다.

엘피 까스의 유해성을 연구 분석하고 택시기사들에게 설문조사 하여 까스냄새가 얼마나 많이 차안으로 유입되는지 조사토록하고 문제점을 시정해야 할것이다. 자동차 회사에도 책임을 물어 까스냄새가 차량안으로 들어오지 못하도록 차량을 만들도록 조치해야 한다.

국민의 건강은 국가의 건강괴 비례한다. 수많은 기사와 승객들이 엘피지 까스에 병들어 가는 것을 방치해서는 안된다고 본다. 까스냄새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하루종일 짜증과 분노로 일을 하는 기사들이 없도록 해야한다.

엘피지 까스를 사용하지 말고 천연까스를[엘엔지] 택시연료로 사용하면 국민은 건강이 지켜질 수 있다고 본다.매연은 폐에서 걸러내지 못해 혈관속으로 직접들어가 혈관을 막아 모든 병을 유발시킨다. 수많은 택시기사의 몸이 엘피지 까스냄새의 유입으로 병들어 간다. 너무도 시급하고 절박한 문제를 어쩔수 없다는 정비업소의 항변에 아무말도 못하고 기사와 승객들이 병들어 죽어간다...이문제를 시급히 조사하고 대비책을 세워야 할것으로 나는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