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항암치료[방사선]부작용/항암제의실체?

유방암 왜 여성에게 많이 걸릴까?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8. 5. 13.

 

환경오염국인 우리나라는 그 어느나라 보다도 많은 암환자들이 발생하며, 해마다 숫자가  급증하고 있다. 유방암도 예외가 될 수없어 수많은 여성들이 유방암에 걸려 유방을 절제하거나 항암치료 도중에 죽어 가거나 재발과 전이로 고통을 받고 있다.

 

유방암은 유독 여성들에게만 많이 발생하는 병이다. 왜 남성들은 거의 걸리지 않으면서, 여성들에게만 유방암이 많이 발생하는 걸까?.간단히 말해서 그 이유는 여성들의 유방이 남성과 다른 구조를 가진 때문이다.

 

여성들의 유방은 아주 세밀하고 복잡다단하다.생명을 키우는 아주 중요한 보물과 같은 몸의 구성요소로써, 하느님이 아주 치밀하게 만들어 놓으신 것이다. 아주 길다란 유선이 뒤엉켜 있고, 그에따라 수많은 핏줄이 몰려 있는 특성을 가진 탓에 유방암이 여성들에게만 많이 발생하는 것이다.

 

암세포는 몸이 오염되거나 몸의 면역력이 떨어 졌을 때 정상세포가 암세포로 변해서  생겨나는 것으로써, 일단 자신을 공격하려는 정상세포들을 피해 숨을 곳을 찾아 들어 간다. 물론 인체사 많이 오염된 장소에서 살아가는 암세포들은 굳이 숨을 필요 없이 당당하게 정상세포를 공격하여 자신과 동일한 암세포로 변형 시켜 버리기도 한다.

 

한마디로 암세포는 게릴라들처럼  은폐된 곳에서 산발적인 공격으로 정상세포를 공격 하다가 많은 지역을 점령하게 되면 대대적인 공격을 감행한다. 따라서 유방은 몸의 오염으로 인해 잡아 먹히지 않은 암세포가 숨어 있기에 좋은 조건을 갖춘 복잡다단한 밀림과 같은 지역이다. 또한 영양분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써 오염된 물질들이 많이 축적되는 곳이기에, 더러운 물질을 먹이로 삼는 암세포가 살아가기에는 안성맞춤인 장소인 것이다.

 

예전에는 여성들이 일찍 시집을 가서 남편의 진한 애무와 빨아주기 등의 자극으로 혈액순환과 호르몬의 증가로 암세포가 쉽게 잡혀 먹히게 되었지만, 요즘은 오랜동안 유방을 방치하다보니, 환경오염으로 인한 식습관으로 오염물질들이 많이 쌓이게 되고, 암세포가 자라는 공간으로 변한 것이다.

 

유방암은 간암이나 췌장암 ,고환암,자궁암,신장암, 갑상선암등과 마찬가지로 암세포[바이러스]가 숨어 살기에 좋은 장소를 가진탓에 여성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것이며, 다량의 오염물질들이 끊임없이 자극하고 적체되서 생기는 위암, 식도암, 폐암,등 과는 같으면서도  다른 면이 있는 것이다. 한마디로 신의 섭리를 무시한  비정상적이고 오염된 식습관으로 인해 생겨난 병인 것이다.

 

그렇다면  유방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유방도 다른 신체와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자극을 주고, 운동을 시켜 줌으로써,유방주변의 정상세포들이 생겨난 암세포들을 공격하여 잡아 먹도록 해야 하며, 오염된 물질들이 유방으로 축적되지 못하도록 평소 깨끗한 자연식과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무던히 애를 써야 한다.

 

또한 이미 유방암에 걸린 사람이라면, 보통 사람보다도 많이 운동을 해주고 찜질과 자연약초 자연식을 함으로써 더러운 몸을 깨끗하게 만들고, 면역력을 강화시켜 암세포를 사멸시키도록 해야 할 것이다. 면역력이 떨어지거나 몸이 오염되었다면 그 누구라도 암에 걸릴 수 밖에 없으며, 암에 걸린 그 어떤 환자도 치료 할 수가 없다는 것은 절대불명의 불문율인 것이다.

 

방안의 구석구석을 날마다 청소하지 않는다면, 구석진 곳에서는 먼지와 오염물질들이 아주 많이 쌓이게 되고 병균이 발생하는 것처럼, 인체도 마찬가지로 끊임없이 자극해 주지 않거나, 오염물질들을 배출시켜 주지 않으면 암세포는 생겨난다. 이 사실을 알았다면, 암의 예방과 치료법이 어떤 것인지 충분히 이해 할 것이다. 따라서 마구잡이 식으로 단순하게 유방만 제거하는 식의 암치료법은 논리적으로 이치에 맞이 않는 분명 잘못된 치료법이라고 볼 수 있다. 암치료를 위해서는 자연식과 운동 자연약초를 먹는 것은 기본중의 기본이 되어야 한다.

 

* 내가 만약 초기 유방암 환자라면, 무조건 유방암 절제술을 받기 보다 최소한 몇달 만이라도, 날마다 쉴새없이 유방을 주물러 주고, 피를 맑게 해주는 자연약초와 유방의 면역력을 길러주는 요가나 빠른 걷기 운동같은 것을 할 것이다. 그리고 뜨거운 찜질과 쑥뜸 등을 해서 유방의 혈액 순환이 곳곳이 잘 되도록 만들어서 정상세포가 암세포를 공격하여 잡아 먹도록 할 것이다.이렇게 해서 치료가 된 암이라면 강한 면역력의 강화로 인해 암세포는 더 이상 쉽게 발생하지 못할 것이며, 또한 다시는 암세포가 생겨나지 못하도록 꾸준히 운동과 자연약초 자연식을 지켜 나갈 것이다. *

 

자연산 약초 구입문의 016-364-3836  김형희

 

 

-- 항생제나 성장촉진 호르몬제 같은 화학약품을 사료에 넣지 않고 키운 친환경 유기농 우유 입니다 가격은 일반우유의 두배 입니다.지방과 콜레스테롤의 과다로 인해 되도록이면 우유를 먹지 않는 것이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이지만, 굳이 우유을 먹여야 할 수밖에 없는 아이가 있다면 유기농 우유를 먹여야 그나마 면역력과 인체의 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코와 입으로 들어간 화학물질은 미세한 입자구조 때문에  흡착력이 뛰어나서 몸밖으로 쉽게 배출이 되지 않고, 계속 인체에 쌓이게 되고,혈액의 활동을 저하시켜 결국 인체기능이 약해 지면서 암이나 당뇨, 신장병, 기형아 등등 온갓 만성병의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