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연산약초

전세계 주류시장 석권할 산야초 효소술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8. 7. 15.

 

 

죄송합니다만, 이 글만큼은  스크랩을 금지 합니다.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blog.daum.net/amunabaraba

 

 

 

현대인들에게 생겨나는 수많은 불치병과 만성병들의 거의 대부분이 몸속에 효소가 고갈이 되어 생긴다는 의학적 보고가 있었다. 인체는 몸속에 음식물이 들어오면 그것을 빠른 시간안에 효소로 만들어 버리고 그 효소를 인체의 곳곳에 필요한 영양소와 호르몬 등의 물질로 만들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게 만드는 것이다.

 

그런데 오늘날의 음식이란 것이 자연적인 물질로 만들어진 것이 아닌 온갓 인공화학물질이 첨가된 탓에 음식물들이 효소가 되지 못하거나 효소가 된다해도 필수적인 영양소가 빠져 있어 불균형적인 효소화가 되어 인간은 나약한 인체와 기형적인 세포를 형성하여 불완전한 몸을 가지게 되고 더불어 육류에 첨가된 화학성장 호르몬의 영양으로 키는 멀쭉하게 크지만, 몸은 물렁물렁한 허약한 빈껍데기 같은 아이로 자라나는 것이다.

 

특히나 몸속에 많은 다양한 효소가 생겨나지 않음으로 결국 나이가 들어서는 당뇨병이나 신장병 통풍 암 뇌질환등등 온갓 병에 걸리게 되는 것이다. 인간의 몸에는 많은 필수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가서 제대로 자가치료도 하고,불순물들도 배출시키고 그 역활을 제대로  하게 만들어야 하는데 오늘날 음식이라는 것이 지방과 같은 특정한 영양분만 많이 들어가거나 농약을 살포하고 화학비료로 키우다 보니, 사람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필수 미네랄이나 아미노산이 부족해지고, 불균형적인 효소로 인해 제 역활을 못함으로써 결국 병에 걸릴 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 단적인 예를 보여 주는 것이 바로 우울증이다. 세로토닌이라는 물질이 바닦이 나서 생기는 우울증은 기쁨을 만들어 주는 세로토닌의 만들 수 있는 영양소가 몸속으로 들어가지 못하다보니, 결국 세로토닌의 고갈로 우울증에 빠져 죽음보다 참기 힘든 고통속에서 살게 되는 것이다.

 

이처럼 현대인들에게는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많은 영양소가 필요 하지만, 현대문명속에서 많은 천연영양물질이 들어 있는 음식을 구하기가 어려운 것이 아이러니라면 아이러니일 수 있다.

 

전세계 장수마을을 살펴보면 한가지 공톰점을 발견 할 수 있다고 한다. 그것은 하나같이 발효식품[효소]을 먹는 다는 것이다. 육류문화권에 살고 있는 나라의 장수마을에서도 발효유가 건강을 지켜주는 지렛대 역활을 하고 있으며, 중국의 장수마을은 두부를 발효시키거나 물고기를 발효시켜 음식으로 만들어 먹으며 건강을 유지하고 있다.우리나라는 그나마 김치를 먹음으로써 샤수같은 살인독감을 예방 할 수 있었고 건강을 지켜내는 것이라고 본다. 김치 마져 없었다면 수많은 항생제와 농약으로 키워진 국민들은 거의 대부분이 암이나 당뇨 온갓 불치병에 걸리는 환자수가 몇배는 많아 졌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렇듯 효소는 건강을 지켜주는 보루같은 역활을 한다. 효소는 완전식품이다. 때문에 몸속에 들어오면 곧바로 에너지원으로 둔갑하여 장기 곳곳에 필수자원으로 그 역활을 하게 되고 나쁜 것은 배출시키고, 인체의 기능들을 향상시킨다. 그러나 효소를 무엇으로 만드느냐에 따라 그 효능은 달라질 수도 있기 때문에 농약이 축적된 농산물로 만들면 그 효능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자연산 산야초로 만들어야 한다.

 

요즘은 산야초 효소의 뛰어난 효과 가 많이 알려져서 너도나도 효소를 만들고 있다. 허나 산야초효소가 제대로 발효가 되지 않아서 그 약성은 최대의 효과를 발휘하지 못한다고 나는 생각한다.

 

그런 점을 감안하여 나는 산야초 효소가 최대한 발효가 극대화된 상태로 되도록 만드는 방법을 알아 내었다. 그것이 바로 산야초 효소술이다.

 

 마눌님이 개발한 *산야초 효소술*    http://blog.daum.net/amunabaraba

 

백여가지 산야초로 몇년간 발효시켜 만들어낸 이 산야초 효소술은 분명 술은 아니지만, 술보다 더 취하게 된다. 화학약품을 먹여 키운 젖소의 젖으로 짜낸 우유로 만들어진 요그르트보다 유산균이 몇백배가 더 많을뿐더러 수많은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들어 있어  건강식품으로는 이를 따를 만한 것이 없다고 나는 생각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 산야초 효소술은 일반 인공알콜로 만들어진 술과 달리 한방울의 알콜도 첨가되지 않았을 뿐더러 특히나 일반술은 다량을 마셔야 술에 취하지만 이것은 조금만 마셔도 술보다 몇배나 더 취하게 된다는 것이다. 그렇치만 몸이 흐트러질 뿐 정신은 온전하다.

 

        *전세계주류시장을 석권할 수 있는 새로운 술의 기본조건*

 

 

1. 아무리 많이 마셔도 숙취가 생겨나지 않는다.

 

2. 조금만 마셔도 금방 취기가 오른다.

 

3. 마신지 서너 시간 정도 흐르면 완전히 깨어난다.

 

4.  마셔도 음주단속에 걸리지 않는다.

 

5일반 술처럼 마시기에 독하지 않는다.

 

6, 일반술은 몸을 상하게 만들지만, 산야초 효소술은 건강을 지켜주는 보약과 같다.

 

7. 마시면 술마신 것보다 더 기분이 좋아진다.

 

이런 술이 있다면 전세계 주류시장을 석권하고도 남을 것이 아닌가?...

 

그것이 바로 나는 산야초 술이라고 생각하며, 우리나라의 자연을 온전히 지켜내고 금수강산으로 만들어 이 나라 국민들이 자연인으로 살아갈 수 있고 서로를 사랑하며 가치있는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삼성이나 현대 우 엘지처럼 수많은 호학물질과 오염물질을 배출하며 자연을 파괴시켜 가며 돈을 버는 것이 아닌 전세계 국민들을 건강하게 해주면서 돈을 벌 수 있는 나라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석유보다 더 귀한 자원이 될 수 있기에 우리나라의 자연이 곧 돈이 되는 나라로 변할 수 있는 것이다.

 

 

산야초효소술의 단점은 끊임없이 발효가 됨으로써 오랜동안 보관이 어렵다는 것이 단점이다. 이 점만 극복하면 세계최고의 술로 전세계를 석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내다본다,.,. 오래보관하려면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구멍을 뚫어 놓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