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병치료법/의학상식

고혈압약이 암을 발생 시킨다?.[생명단축]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10. 1. 22.

 

고혈압약  복용  암환자 만든다[더 빨리 죽는다]?



2001년 미국인의 사망 원인 1위는 심장병이나 암 혹은 교통사고가 아니라 놀랍게도 의사들의 잘못된 치료 때문이라고 합니다. [미국네추럴협회 마츠다 마미꼬씨의 보고서-참된 암치료의비법*] 의사들의 오진이나 잘못된 치료로 인하여 죽는 사망자수가 783.936명이였고 2위는 심장병으로 699.697명 3위는 553.251명인 암이였다고 합니다. 일본의 대학병원에서  조사한 바에 의하면 암환자의 80%는 항암치료 때문에 죽는다고 하죠..

 

오늘날 현대인들은 최첨단 문명속에서 혜택을 누리면서 살고 있다고 하지만,실제적으로는 무지속에서 살아가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막대한 자금과 권력을 소유한 대기업이 정치권력과 언론 미디어를 장악함으로써 그들에게 유리한 방식으로  잘못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함으로써 사람들의 재물을 착취하는 것이 아닐까요?

 

예를 들면 수많은 인공식품 속에는 암을 비롯하여 여러가지 공해병을  일으킬 수 있는 발암물질이 들어 있는 화학물질을 첨가 하도록 식약청은 허가합니다.과다한 양이 아닌 소량은 인체에 무해하다는 것이 이유입니다. 그런데 이런 발암물질들이 일년동안이면 8킬로 정도가 몸에 축적된다고 합니다. 문제는 이런 화학물질이 몸속에서 잘 빠져 나가지 못한다는 사실을 간과한 것이며 장기적인 섭취가 몸에 해롭다는 것은 조사하지도 않았다는 것입니다. 과연 누구를 위하여 이런 허가를 내주는 것일까요? 과연 이런 일이 정상적인 일이라고 느껴지시나요?..

 

 

 

 

항암치료를 한다해도 대부분의 암에는 암환자가 더 오래 산다거나 암이 치료된다거나 하는 검증은 세상 그 어디에도 없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대부분의 암환자들은 항암치료를 받으면 암을 고칠 수 있거나 혹은 생명이 조금은 더 연장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치료를 받는 다고 합니다. *항암제로 살해당하다* 후나세슌스케지음* 참조-중앙생활사-

 

그런데 유럽이나 미국 일본등의 유명 대학병원에서 수많은 암환자들을 대상으로 조사한 보고서에 의하면 항암치료를 받게되면 일시적으로 암이 줄어 드는 것 처럼 여겨지나 얼마후에는 오히려 암이 여기저기 재발하고 더욱 빠르게 진행되면서 항암치료의 부작용으로 인하여 더 빨리 암환자가 죽게되는 것으로 밝혀 졌다고 합니다.

 

이런 놀라운 사실이 많은 연구결과 밝혀 졌지만, 극소수의 의학적 전문 지식인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일반인들은 전혀 그 사실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아니 오히려 암치료제가 세상에 존재하는 것처럼 인식하도록  암치료에 획기적으로 효과가 있는 물질을  발견 하였다는 특종 보도를 발표하면서 언론플레이를 합니다. 몇십년동안 이런 일이 되풀이 되다보니 일반인들은 암치료제가 있는 것으로 오인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감기를 고칠 수있는 약은 세상에 없지만,제약회사들은 연일 감기약을 선전합니다. 이 때문에 소비자들은 감기를 고칠 수 있는 약이 있는 줄로 착각하고 감기약을 먹게 됩니다. 당뇨병을 치료할 수 있는 약 또한 없지만 당뇨병환자들은 당뇨병을 고칠 수 있는 약이 있는 줄 잘못알고 당뇨병약을 먹고 있습니다. 현대인들이 첨단문명 속에서 지혜롭게 살아가는 것같지만 전문적인 영역에서는 중세시대와 별반 다를바없이 무지하게 살아간다는 것입니다.

 

국민들이 이처럼 무지하게 잘못된 상식을 가지고 살아가고 있지만 현대문명은 이들의 잘못된 지식을 바로잡아 주려고 하지 않습니다. 현대문명의 주인은 돈과 권력을 거머쥔 자들의 몫이여 그들이 기획하고 조종하는 대로 이끌려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혈압 약에 대하여 이야기 해 볼까요?.. 많은 환자들과 상담하다보면 상당수의 환자들 중에서 고혈압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하는 이야기를 듣습니다.그런데 과연 고혈압을 치료해 주는 약이 있을까요?. 한마디로 말해 고혈압 약은 없습니다. 의사들은 평생동안 고혈압 약을 먹으면서 질병을 예방하라고 합니다.

 

그런데 드물기는 하지만 고혈압 약을 먹지 않는 것이 좋다 라고 주장하는 양심적인 의사들이 있습니다. " 고혈압은 약으로 낮추지 마라" 라는 책을 쓴 로쿠로씨라든가 " 당뇨병은 약없이도 낫는다" 라는 책을 쓴 와타나베 아끼라씨 " 약을  먹지 않으면 병은 낫는다" 라는 책을 쓴 아보 도오루 의대교수 등입니다. 이들 의사들은 고혈압치료제가 고혈압을 치료 하기는 커녕 오히려 부작용만 많아 진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들 의사들의 주장에 따른 그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고혈압 환자 [중중환자까지 모두 포함]에게 투여한 혈압강하제로 혈압을 낮춤으로써 수명이 연장 되었다는 확실한 자료는 일본을 포함하여 외국 어디에도 없다

 

2. 혈압강화제를 복용하는 경우 언젠가는 효과가 저하되고 부작용만 남게 된다.

 

3.혈압강화제를 복용 한 후에 암발생율이 높아 졌다. 그 이유는 이 약들이 면역세포의 활성을 약화 시키기 때문이다.

 

4.혈압이 높아도 혈압강화제를 전혀 먹지 않는 노인들이 혈압약을 먹는 사람보다도 훨씬 건강하다[혼자 스스로 일을 하는 자립도가 놓았다.] 그 이유는 혈압이 높다는 것은 말초혈관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는 반응인데 이를 강압적으로 낮게 만드는 것은 뇌라든가 모세혈관에 혈액이 원할하게 공급되지 못하게 되어 뇌의 영양부족으로 뇌가 둔해지고 자립도가 낮아지게 되는 것이다.

 

5. 핀란드에서 15년동안 사망한 고혈압 환자들을 조사한 바에 의하면 적극적으로 혈압약을 복용한 환자들과 혈압약을 복용하지 않는 환자들중에 오히려 혈압약을 적극적으로 복용한 환자들의 사망자수가 압도적으로 많았다는 놀라운 자료가 나왔다고 한다. 특히 심장병으로 사망한 고혈압 환자가 많았다고 한다.[고혈압약물에 들어 있는 화학물질이 혈관을 막아 심장병을 유발하였다고 본다.

 

결국 더 오래 건강하게 살기 위하여 고혈압 환자들이 복용한 약에 의하여 환자들은 암의 발생율이 높아졌고 자립도는 낮아 졌으며 수명도 많이 짧아 진다는 것이다. 혈압약을 계속 장기적으로 복용하다보면 수명도 짧아지고 암에 잘 걸리게 되며 머리가 둔하게 되어 스스로 살아가기도 힘들게 된다고 하니 , 그렇다면 혈압약을 복용할 가치는 전혀 없다고 보아야 하지 않을 까요?.. 몸속이 오염되어 생겨난 질병을 몸을 오염시키는 화학약품으로 고치겠다는 발상 자체가 모순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런 보고서나 결과물은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습니다. 환자들이나 가족들이 오랜기간동안 적극적으로 자료를 검색하고 찾아보지 않는 한 알수가 없습니다. 때문에 수많은 환자와 가족들은 잘못된 치료법인줄 모르고 치료를 받거나 약을 복용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참조 * 참된 암치료법 -교학사-

 

신학에 무지한 교인들을 삯꾼 목사들이 온갓 감언이설로 잘못된 복음을 가르치고 현혹 하고 조종하여 자기 배를 채우듯이  의학에 무지한 환자들에게 잘못된 의학상식을 주입함으로써 제약회사는 많은 돈을 벌어들이는 것은 아닐까요? 무지로 인하여 고통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는 자신의 생명과 영혼은 자기 자신이 지켜야 한다는 생각으로 스스로 공부하고 깨달아 가는 삶을 살아야 할 것입니다. 

 

 

 

 수없이 많은 암환자들과 상담을 해 본 결과....  암이 걸리기전  고혈압약이나  당뇨병약을 복용한 분들이 거의 대다수가 암에 걸린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고혈압약으로 인하여  인체기능이 떨어지면서  발암물질인 노폐물이 몸밖으로 빠져 나가지 못하게 되면서 암을 발병 시키게 되는 것으로 여겨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