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질병치료법/당뇨병완치사례

당뇨병 간단하게 고치는 방법 [천연미네랄]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10. 5. 4.

 

미국인의 사망원인 세번째인  당뇨병은 발가락이 썩는 것을 비롯하여 장님이 되거나

신장기능을 망가뜨려 신장이식을 하도록 악화시키기도 한다. 또한 심장혈관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도 하며 한편으로는 당뇨병이 있는 환자들은 당뇨병에 걸리지 않은 사람보다 평균적으로 수명이 매우 짧다고 알려져 있다.

 

오염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혈류관이 막히거나 영양분이 부족하게 되고, 그로인하여 영양분이 고갈되어 췌장기능이 제 역활을 하지 못함으로써 인슐린을 만들어 내지 못하거나 혹은 만들어진 인슐린을 혈관속으로 투입하는 물질을 만들어 내지 못함으로써 흡수되지 못하여 소변으로 배출이 되다보니 당뇨병에 걸리게 되는 것인데, 결국 당뇨병을 고치려면 질병이 걸리기 전의 상태로 돌려 놓아야만 가능 한 것이다.

 

이런 이유 때문에 당뇨병 환자들에게는 식이요법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것이다. 몸속이 더욱 더 오염되게 되면 췌장은 더욱 그 기능을 할 수없게 되고 당뇨병은 악화되어 팔다리를 절단하게 될 수도 있는 것이다.

 

그런데 미국의 유명한 의사였으며 1991년 노벨의학상 부문 노미네이트 되었던  Joel Wallach 박사는 당뇨병의 주요 원인은 미네랄의 한 종류인 크로늄과 바나듐의 부족 때문이라고 설명 하고 있다. <<*크로늄과 바나듐이 부족하게 되면 혈당문제의 원인이 되며 저혈당을 방치하게 되면 당뇨병을 일으키게되고 주석결핍의 초기증상은 남성형대머리로 나타나게되고 계속 방치하게 되면 귀머거리가 된다고 알려져 있다*>>-죽은 의사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참조 -출판사 :꿈과 의지--

 

미국의 축산업계는 오래전부터 수많은 동물실험을 통하여 크로늄과 바나듐이라는 미네랄로 당뇨병을 예방하고 치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고 한다. 이 사실은 의학잡지 <<아메리칸 사이언스>>와 미국 국립보건원의 공식학술지인 <<페더레이션 프로시딩스>>지에 오래전에 발표되었다.

 

즉 당뇨병을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해서는 두가지의 트레비스 미네랄이 필요한데 그것이 바로 크로늄과 바나듐이라는 미네랄이라는 것이다.밴쿠버대학교 브리티쉬 콜롬비아 의대의 연구결과에 따르면, 당뇨병의 85%를 차지하는 성인당뇨병 발병시 바나듐 한가지 만으로도 인슐린 투여를 대신 해 줄 수 있으며 당장 인슐린 투여를 중지 할 수는 없지만 점차적으로 줄여 나가게 될 수 있고, 적정양의 크로늄과 바나듐을 복용 할 때 대부분의 환자들은 4개월에서 6개월 내에 인슐린을 끓고 살아 갈 수 있게 된다고 한다.참고로  Joel Wallach 박사는 크로늄과 바나듐을 복용한 환자들 중에서 수백명의 당뇨병환자가 치유된 사례를 직접 경험하였다고 한다.

 

그런데 왜 이렇듯 당뇨병에 좋은 치료법이 있는 것을 알면서도 약으로 만들어 내지 않거나 처방하지 않는 것일까?그 이유는 크로늄과 바나듐이 치료약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의사의 처방을 받지 않고도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영양제의 일종이기 때문에 의료보험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중요한 사실은 식물에서 추출한 것만 효과가 있다]

 

암치료와 함께 당뇨병은 치료약이 없으면서도 병원수익에 막대한 영향을 미치는 중요 수입원이다. 당뇨병 환자는 평생고객으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 하고 있기 때문에 미네랄을 많이 섭취하게 되면 당뇨병을 예방하고 치유된다는 사실을 은폐하고 있다고 Joel Wallach 박사는 텔레비젼과 라디오방송을 통하여 강연하고 있는 것이다.

 

 

 산삼

 - 단풍취-

 

미네랄이 부족하면 병에 걸린다는 사실을 너무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은 동물사료를 만드는 사람들이라고 한다. 보통 개사료에는 40여가지의 미네랄이 들어 있으며 실험용 쥐의 사료에는 28가지의 미네랄이 들어 있다고 한다. 그런데 유아식품에는 11가지를 미만이 들어 있다고 한다.

 

그나마 유아식품에는 미네랄이 들어 있지만 유아기를 벗어난 어린아이나 성인들은 농약과 제초제 화학비료를 범벅으로 뿌려된 흙속에서 자라나는 농산물을 먹기 때문에 아주 극소량의 미네랄밖에 섭취 할 수가 없게되고 결국 미네랄 부족으로 인하여 여러가지 성인병에 걸려 고통받게 되는 것이다.

 

Joel Wallach 박사는  <<개가 병에 걸리지 않고 건강한 것은 모든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는 개사료를 먹기 때문이며, 개는 40여가지의 미네랄을 먹고 쥐는 28가지의 미네랄을 먹는데 아기들에게는 겨우 11가지의 미네랄밖에 먹이지 않는 것은 명백한 "사기행위"입니다>> 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런데 미네랄이라는 성분은 식물 자체만으로는  생산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토양속에 미네랄이 없다면 미네랄을 섭취 할 수가 없게 된다. 즉 농약과 제초제 화학비료를 마구 뿌려대면서 수십년씩 농사를 지은 땅에서는 미네랄이 없게 되고 미네랄 고갈로 인하여 미네랄이 부족한 농토에서 자란 농산물을 먹게된 현대인들은 미네랄 결핍증에 걸리게 되며, 결국 여러가지 질병에 걸리게 될 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농산물 생산량을 늘리기 위하여 <질소 ,인,칼륨>만을 잔뜩 살포하는 화학비료농사를 짓는데 이 때문에 몸을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미네랄 성분은 사라지게 되는 것이다.>

 

미국 국회 상원 문서에는 <<미네랄이 부족하면 비타민도 쓸모없게 된다" 라고 보고 하고 있다. 비타민은 영양소에 있어서 필요 불가결한 물질이며 신체의 일부중 특별한 조직이 정상적인 기능을 하기 위해서는 각각의 비타민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비타민이 신체의 기능을  미네랄을 사용하여 조절하지만, 미네랄이 부족할 경우 비타민도 제 기능을 다 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일반적으로 잘 모르고 있다.  비타민이 부족할 경우 우리 몸은 미네랄을 사용 할 수 있지만, 미네랄이 부족하게 되면 비타민은 아무 쓸모가 없게 된다.

 

확실히 우리 신체의 웰빙은 칼로리나 비타민 또는 우리몸이 사용하는 녹말 단백질 탄수화물의 적절한 비율보다는 신체기관들로 흡수되는 미네랄에 더 직접적으로 좌우된다. 이 발견은 인간의 건강 문제에 관한 가장 새롭고 극히 중요한 공헌중의 하나이다 *미 국회 상원문서 264호 *

 

농산물을 대량으로 생산하기 위하여 과다한 농약과 제초제 화학비료를 살포하는 농사를 짓기 시작하면서 부터 사람들의 건강은 악화되기 시작하였다. 미네랄이 다량으로 들어 있는 농수산물을 먹고 살아가는 청정지역의 마을들이 전세계의 건강 장수마을로 알려지는 것은 이같은 이유 때문이다.  농약과 제초제 화학비료 농사가 아닌 자연의 물질을 다시 되돌려 주는 친자연적인 농법으로 지은 농산물을 먹게 됨으로써 충분한 미네랄을 섭취하게 되고 강인하고 튼튼한 몸을 유지하게 되는 것이다.

 

자연에서 자연적으로 살아가는 동식물들은 암이나 당뇨병 신장병 기형아 중풍 아토피 천식 등등 그 어떤 질병에도 걸리지 않는 다고 한다. 그 이유는 무엇인가?. 바로 깨끗한 환경에서 좋은 영양분을 계속 섭취함으로써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질병을 치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연적인 생활과 자연식을 하는 것이다.

 

살려는 자는 죽고 죽으려는 자는 산다.

 

--- 미네랄은 광물에서 채취해서 얻어지는 영양제 성분으로는 몸속으로 훕수가  

되지 못하기 때문에 효과가 거의 없으며 식물에 축적된 미네랄 성분을 직접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