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형희 의학칼럼

췌장암에 항암치료가 전혀 효과 없는 이유 아시나요?-차가버섯 드시지 마세요-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14. 10. 28.

췌장암에 항암치료가 전혀 효과 없는 이유 아시나요....

 

 

 

췌장암에 항암제는 아무런 효과가 없으며 오히려 맹독성화학약물이 췌장을 급속하게

망가뜨리기 때문에 빠르게 병을 악화 시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췌장은 오염물질에 너무도 취약한 장기 입니다..

 

독성이 있는 화학물질이 들어가면 곧바로 췌장기능이 망가질 정도로 오염물질이 유입되서는 안되는 장기가 췌장입니다..

 

음식을 소화 시키는 효소를 만들어내는 장기이다 보니, 오염물질이 췌장으로 유입되면

소화효소자체를 만들 수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장기가 아주 약하고 오염물질이 유입되면 빠져 나갈 출구가 없기 때문에 오염물질이 들어 오면 췌장은 곧바로 망가지거나 기능을 할 수 없는 마비상태가 되고 암이 발생한 경우 급속하게 암이 자라나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항암치료후 나타나는 부작용은 치명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항암제가 독성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맹독성 항암치료후 구토와 음식섭취 불능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게 되면 의학적으로 해줄 것은 아무것도 없으며 자연치료법으로 되돌리기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췌장이 항암제로 인하여 다 손상되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히포크라테스 요법을 해서도 안될 상황이며 수입산 차가버섯은 췌장기능을 더욱 떨어 뜨리게 됩니다.. 차가버섯은 소화가 되지 않는 약초이며 수입과정에서 방부제등이 살포될 수 있어 절대 드셔서는 안됩니다.

 

차가버섯은 오염으로 인한 질병에는 별 효과가 없으며 오히려 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차가버섯은 정혈작용이나 보혈작용이 너무 미미한 약초 입니다....

 

췌장암에는 차가버섯은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소화가 안되는  건더기진 음식도 되도록이면  드셔서는 안됩니다..

 

췌장이 기능을 못하는데 췌장에 부담을 주는 음식을 섭취해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췌장에 가득한 항암제의 독성을 배출해야 하는데 췌장은 다른 장기와 달리 독성과 오염물질이 쉽게 제거가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완전하게 잘 발효시킨 뿌리약초 효소와 유기농 감귤쥬스 현미차 멸치다시마국물 신김치국물 청국장국물류  같은 발효된 음식이나 쥬스류를 드셔야 합니다.. 그리고 췌장주변부를 따뜻하게 해주고 맛사지를 많이 해주어야 합니다.

 

문제는 열심히 해도 항암치료를 하기 전의 상태로 돌아가는 일도 쉽지 않을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항암제의 독성을 제거하는 것이 그만큼 어렵다는 것입니다..

 

췌장암 간암 폐암 유방암 위암 식도암 등의 대부분의 암에는 항암치료가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몸속이 오염되어 암이 생겨 났는데 몸속에 발암물질을 집어 넣어 암을 고치겠다는 발상 자체가 이율배반적이기 때문입니다...

 

양약이나 병원치료를 하시게 되면 병세는 더욱 빠르게 악화 됩니다...

 

췌장암에 항암제가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것은 다른 암에도 항암제가 아무런 효과가 없다는 것을 사실적으로 알려 주는 것입니다....

 

 

췌장암을 고치기 위해서는 얼마나 신속하게 오염된 췌장을 깨끗하게 만드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암을 고치는 방법-자연치료법-간단하게 고치는 암치료법 중요 실천사항 -

 

 

암을 간단하게 고치는 방법입니다.

 

암이라는 것이 우리 몸에 지켜 주는 아주 고마운 현상이라는 것을 이해 하시고 받아 들이게 되면 암이 절대 두렵지 않게 되며...암을 도와 몸속을 깨끗하게 만들어 주면 간단하게 치유 된다는 사실을 믿으셔야 합니다..

 

몸속에 있는  암을 자라게 하는 발암물질에 의해 암이 자라고 있으므로 발암물질의 유입을 억제하고 발암물질을 제거해 나가면 암이 치유 된다는 사실을 이해 하고 정혈을 위해 철저하게 실천 하시기 바랍니다..

 

 

-암 자연치유 중요 실천사항-

 

 

1.  유기농 현미차 유기농 과일쥬스 해산물 해조류 끓인물 자연산약초 달임물만으로 식생활을 실천 한다.

 

최소한의 소식과 반단식, 단식을 실천 하면서   소화가 잘되고 독소가 몸안에 축적되지 않는 국물류와 쥬스만  섭취하는 식생활을 실천해야 한다. 만약 국물류나 쥬스류 만으로 만족할 수 없을 때는 유기농 자연식을 백번이상 씹어서 완전하게 녹여서 먹으면 된다...

 

 

2, 몸안의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해 주는 정혈약초를 달여서 복용하거나 발효 시켜서 섭취하거나 분말로 섭취한다. -수시로 자주 복용해야 한다.

 

 

3, 혈관과 인체 청소를 해주는 자연산약초를 복용 하였다면, 30분 후부터는 생수를 많이 자주 섭취하고 온몸 흔들기 제자리 높이뛰기 에어로빅 벨트마사지 같은 전신운동을 하여 혈관세척을 더욱 잘되도록 도와 준다.

 

벨트마사지나 온 몸흔들기 운동은 몸속을 깨끗하게 청소해 주는 자연산약초나 자연산약초발효효소 분말등을 섭취한 후에 해야 효과가 높게 나타납니다..

 

이런 유산소 운동을 하게 되면 인체의 독소가 잘 빠져 나가고 산소 공급이 될되어

암세포와 싸우는 정상세포들에게 영양분과 산소 공급도 잘 되어 자연치유 효과가 높아지면서 부교감신경도 활성화 되어 면역력을 극대화 시켜 준다.

 

온 몸에 땀이 줄줄 흐르도록 옷을 두껍게 약초산행을 매일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약초산행을 하게 되면 자연의 신비로움에 감탄하고, 약초를 보면서 암에 대한 두려움과 공포가 사라지면서 행복이 넘쳐 나고 하루종일 산을 다녀고 지치지 않고 행복의 물질이 넘쳐 나게 되면서 자연치유효과가 월등하게 나타나게 된다.

 

 

4, 사혈치료법으로 온 몸속의 독소를 제거한다. ... 사혈치료법을 실천해야 할 인체 혈점을 찾는 방법은  안마 맛사지 방을 이용해야 한다..

 

맛사지를 받게 되면 인체의 통증이 나타나는 부위가 있는데, 바로 그 통증이 나타나는 부위가 어혈과 오염물질이 들어찬 곳이다.  통증이 나타나는 부위를 잘 기억해 놓았다가 그 부분을 사혈을 하면 된다..

 

사혈은 통증이 사라질 때 까지 하면 된다.

 

안마나 맛사지 하는 곳은 남녀공용의 건전 맛사지업소를 이용하면 된다..

 

 

마사지를 하는 것인 거부감이 드는 분들은 사우나에 가서 물안마에 온 몸을 맛사지를 하면서 통증이 나타나는 부위나 간지러운 부위를 기억해 놓았다가 사혈을 하면 된다.

 

 

 

5, 매일 사우나에 간다.... 몸속을 깨끗하게 청소 해주는 자연산 약초 달인물이나 효소 분말을 복용하고 난 후 사우나에 가서 온 전신을 물안마를 하고 뜨거운 땅속에 들어가서 혈관을 넓혀 놓은 다음 제자리 높이 뛰기 운동 허리뒤로 최대한 제끼기[탕속에서 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온 몸 흔들기 등의 운동을 눈치 보지 말고 한다.

 

 

 

 

6, 마음 수련을 해야 한다...인생이 별 것 아니라는 사실을 깨우치고 살아 있는 동안 최선을 다하는 삶이 무의미하게 오래 사는 것보다 훨씬  가치 있는 일이라는 사실을 명상을 통해 깨우쳐야 한다... 하루에 한 시간 정도는 두 눈을 감고 복식 호흡을 하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7, 신나는 음악을 자주 듣고ㅡ 춤을 춘다-

 

햇볕을 매일 쬐야 한다.... 햇볕을 쬐면 인체의 호르몬이 왕성하게 만들어 지면서 행복의 물질인 세로토닌 같은 면역력 증강 호르몬이 만들어 진다.

 

건강회복을 위해 절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면 안된다... 화상을 입을 정도가 아니라면 말이다...

 

암환자분들은 혈관이 좁고 땀구멍이 적어 몸속의 독소가 빠져 나가지 못하여 암이 발병한 것이므로 독소배출을 막는 것은 그 무엇이라고 하면 안된다...

 

   

 이것은 아주 중요한 실천 사항 이므로 암환자 분들은 암을 고치기 위해 이것 만큼은 꼭 실천하시고 지켜 주셔야 할 것입니다.

 

인생은 자기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절제하지 못하고 실천하지 못하면 패배자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암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참고 인내하고 실천하는 참을 성이 있어야 합니다.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큰비단그물버섯 -식용버섯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