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형희 의학칼럼

암치료법-암에 걸리는 사람과 걸리지 않는 사람의 차이점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9. 6. 29.

 

암치료법-암에 걸리는 사람과 걸리지 않는 사람의 차이점

 

일본의 의학박사  이타미 진로씨가 쓴 *암치료혁명*에 보면 저자는 암에 걸리는 사람과 암에 걸리지 않는 사람의 차이점에 대하여 나름대로 오랜동안 연구한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글을 적고 있다. 물론 누구나가 그러하듯이 이 저자의 글 내용에도 암치료법에 관한 내용중 일부는 암치료에 도움이 되기는 커녕 오히려 해가 될 수 있는 부분도 언급을 하고 있는 것이 엿보이기는 하지만, 암을 근본적으로 잡아 먹어서 없앨 수 있는 암전문 포식자인 킬러세포에 관한 전문적인 연구결과와 내용에 관하여  책으로 발표한  것 만큼은 대단한 업적이라 할만 하다고 보여 진다.

 

이타미 진로씨는 암에 걸리는 사람과 걸리지 않는 사람의 차이점을 그가 쓴 책의 서문에 이렇게 적고 있다.

 

    암에 걸리는 사람 암에 걸리지 않는 사람

 

저는 암을 주제로 간 강연회를 통해 일반인 여러분들과 대화를 나눌 기회가 아주 많았었습니다. 언젠가 청중들에게 이런 질문을 했던 적이 있습니다.

 

"" 여러분은 평생 동안 인간의 몸속에 몇 번정도 암세포가 만들어 진다고 생각 하십니까?." 그러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 대답합니다.

 

" 세 명중 한 명이 암에 걸린다고 하는데, 암세포가 전혀 생기지 않는 사람도 있겠고 운이 나뿐 사람은 평생동안 한번이나 두 번정도 암에 걸리겠죠?"

 

그러나 천만의 말씀 입니다. 최근의 연구결과에[1997년]  따르면 젊고 건강한 사람이라고 할지 언정 매일 3천개 이상의 암세포가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이런 말을 들으면 누구나 깜짝 놀라 새파랗게 질리고 말 것입니다. 그런데 그렇게 엄청난 양의 암세포가 만들어 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즉시 암이 발병하지 않는 것은 왜일까요?..

 

 

*참다래가 한창 자라나고 있습니다* 

 

이 의문에 대한 해답은 불과 20여년 전에 키스링이라는 학자가 내추럴 킬러 세포를 발견함으로써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 세포는 암세포를 스스로 알아서 퇴치하는 세포라는 의미에서 내추럴 킬러 세포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습니다.

 

킬러 세포는 우리의 몸 속에 최소한 50억개 이상이 존재하며, 매일 수없이 만들어 지는 암세포를 찾아 내서 공격 , 파괴 시켜 주는 역활을 합니다. " 나는 건강하니까 절대 암에 걸리지 않아" 라며 태연해 하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몸속에서는 밤낮을 가리지않고 킬러세포와 암세포와의 처절한 사투가 벌어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 인간의 일생은 암세포와의 투쟁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암에 걸린 "암환자"와 건강해 보이는 사람과의 경계는 더 이상 없다고 봐야 하며 매일 암세포와 싸운다는  점에서는 똑같다고 보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말씀 드린 것처럼 결국 매일 수많은 암세포들을  잡아 먹는 킬러가  강하면 암을 예방 할 수 있고 어떤 이유로 [오염] 킬러 세포가 약해지면 암에 걸릴 확율도 높아 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암치료를 받고 있는 분들도 여러가지 방법으로 킬러 세포를 강하게 만들어 주면 치료효과가 상승되어 치유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와같이 암을 잡아먹는 킬러세포가 암의 예방과 치료에 상당히 중요한 역활을 한다는 사실은 이미 전세계 암 연구자들 사이에서는 상식처럼 되어 있습니다. 암에 걸리는 사람과 걸리지 않는 사람, 암이 치료되는 사람과 치료되지 못하는 사람의 차이를 해명해 주는 열쇠는 바로 킬러 세포가 쥐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암치료혁명-미국 의학박사  이타미 진로 지음 -

 

킬러 세포란 면역력이 높아 지면 저절로 많이 생겨나는 백혈구세포입니다. 몸속이 오염되면 세포들도 생존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킬러 세포들도 많이 줄어 들게 되고 암세포들은 오염된 몸속을 은신처 삼아서 마구 증식을 합니다. 허나 몸속을 깨끗하게 만들어 주고 자연적인 영양분을 공급해 주면 암세포를 잡아 먹는 킬러 세포들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 나서 암세포들을 싹쓸이 잡아 먹게 됩니다.

 

의사들이 포기한 말기 암환자들 중에서 자연요법으로 암치료를 한 사람들이 어느날 암이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경우가 생기는 것은 바로 암을 잡아 먹고 살아가는 킬러세포가 모든 암세포를 잡아 먹었기 때문에 벌어진 일입니다. 몸속이 깨끗해 지면 암세포는 포식자인 킬러 세포에게 손쉽게 발견이 되고 잡아 먹혀서 몸밖으로 배출이 되게 됩니다.

 

따라서 암을 아무런 부작용 없이 완치 시키는 방법은 킬러 세포들을 많이 증식시키도록 면역력 강화에 좋은 음식과 약초를 섭취하며,  킬러세포가 암세포들을 손쉽게 막아 먹을 수 있도록 몸속을 깨끗하게 청소해 주는 깨끗한 음식과 약초를 섭취하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