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을 추천해 드립니다..
추석명절이 다가 왔습니다.
추석선물로 무엇을 하는 것이 좋을 것인지 고민이 될 것입니다. 해마다 되풀이 되는 추석명절 똑같은 선물을 해가지고 가지만...추석이 지나고 나면 선물을 해가지고 간것이 마음에 들이 않았다 라는 생각이 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올 추석은 뭔가 새로운 선물을 준비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배부르게 많이 먹는 것보다는 조금이라도 귀하게 먹는 것이 더 실속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추석선물 추천목록
1. 자연산 송이버섯 - 가격이 비싼 것이 흠이지만... 한번도 드셔본 적이 없다면 가격이 져렴한 등외품 송이버섯을 선물로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단지 맛보기위해 드시는 것이라면 값이 비싼 1등품 송이버섯을 구입할 필요가 없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많이 져렴한 송이버섯이 많이 핀 등외품 송이버섯을 구입하면 될 것입니다. 맛은 1등품이나 등외품이나 별 차이가 없습니다..
송이버섯은 송이향만 있을 뿐 맛은 별로 없는 버섯이므로 조금씩 맛만 보는 차원으로 져렴한 것으로 선물을 준비해 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 능이버섯- 사실 송이버섯보다 맛도 좋고 추석선물로도 최상의 선물이 될 수 있는 것이 능이버섯입니다..버섯이 맛도 기가 막히게 좋을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아주 좋습니다. 기름기 있는 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 명절날에 능이버섯은 몸속에 들어온 콜레스테롤물질을 제거해 주고 소화를 잘되게 해주는 귀한 음식입니다.
술안주로도 능이버섯을 따라갈 만한 것도 없습니다.
송이버섯보다 가격도 많이 져렴하기 때문에 평소에 자주 먹는 소고기 선물 세트 보다는 몇배는 더 값어치 있고 실속있고 귀한 대접을 받는 추석선물이 될 것입니다.
능이버섯을 가져가면 온 가족들이 서로 먹으려고 아귀다툼을 할 것입니다. 능이버섯을 가져온 사람은 그 때문에 귀한 대접을 받지요...최고의 선물이 될 것입니다.
자연산 능이버섯-소의 천엽과 맛이 흡사하며 커피향이 나는 아주 맛잇는 버섯입니다.
3, 자연산 버섯 - 송이버섯이나 능이버섯이 가격이 높은 반면에 상대적으로 더욱 져렴한 자연산 잡버섯을 선물로 가져가면 온 가족들이 아주 맛나게 버섯볶음이나 찌게를 해 드실 수가 있습니다.
다만 자연산 잡버섯은 오랜 보관이 어렵기 때문에 추석에 맞추어서 선물을 해가지고 가는 것이 어려울 수 잇으므로 자연산 잡버섯을 데치거나 찬물에 몇시간 담가 두었다가 물과 함께 지퍼팩에 넣어 냉동실에 넣어 두었다가 추석에 선물로 가져 가면 될 것입니다..
자연산 버섯 중에는 붉은비단그물버섯[송이그물버섯]이나 접비단그물버섯 꽃송이버섯 노루궁댕이버섯 밤버섯 먹버섯 목이버섯 등은 끓는 물에 넣고 초간장을 찍어서 맛있게 드실 수도 있습니다..아주 맛나게 잊지 못할 맛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샤브샤부로 해먹을 수 있는 자연산 버섯류입니다..
4 ..자연산 산더덕 - 자연에서 자연적으로 자라난 산더덕은 그 맛과 향이 아주 좋으며 특히나 몸속을 깨끗하게 해주는 물질과 영양이 많아 건강에도 아주 뛰어난 음식입니다..
값이 농약과 재초제 화학비료를 살포하여 재배한 재배더덕보다는 비싸기는 하지만 추석명절에는 자연산 더덕을 무침으로 해놓으면 귀한 음식이 될 것입니다.
자연산더덕입니다..
5. 장생도라지 - 자연산 장생도라지는 가족중에 몸이 아픈 분들이 있는 경우 선물로 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산도라지 보다 가격이 높기 때문에 그냥 반찬으로 드시기에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산삼이나 상황버섯 같은 것을 선물하는 것보다 산삼이나 상황버섯보다 훨씬 약성이 강한 자연산 장생도라지를 선물로 해가시는 것이 값어치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자연산 장생도라지 입니다.
6, 참치액- 천연조미료라고 알려진 참치액입니다. 참치액중에는 합성보존료[방부제]가 첨가된 것이 있으므로 구입시 주의해야 하며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참치액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치액은 음식맛을 기존의 음식맛보다 최하 두배 이상은 맛있게 만들어 주는 만능 요리사 입니다. 추석명절에 선물로 가지고 간 참치액으로 음식을 요리하라고 해서 음식을 만들어 내면 드신 분들이나 요리를 하신 분들이나 모두 만족해 할 것입니다.
추석선물로는 가격도 져렴한 편이므로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한병에 1만원 정도 하며 세트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치액입니다.
7, 메로회 - 북극이나 남극에서 잡히는 메로는 심해어종으로 영양이 아주 많은 생선입니다. 천연 EPA[불포화지방산이 다량으로 들어 있어 피를 맑게 해주고 몸속에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전달해 주어 암환자들에게 좋은 음식이 될 수 있습니다.
메로라고 판매하는 것중에 상당수는 가짜메로인 기름치가 대부분입니다.. 진짜 메로는 맛이 엄청 고소하고 풍부한 식감이 느껴집니다.. 그중에 메로회는 그 어떤 회보다도 맛있다고 할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다만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서 자주 먹게되면 맛에 질리게 됩니다.
인터넷 옥션이라는 곳에 들어 가면 선우실업 이라는 곳에서 판매를 합니다.
자연산 메로 구입처 입니다. 남극의 심해에서 잡히는 물고기로 스쿠알렌이 다량으로 들어 있고 콜라겐과 미네랄등 깨끗한 자연 영양분이 많아 기력향상에 상당한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시중에서 유통되는 메로는 거의 대부분이 기름치라는 물고기로 메로와는 영양이나 질적인 면에서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선우실업의 메로는 믿을 만 한 것 같습니다.
선우실업 031-946-3967 010-2338-1212
8, 유기농 무화과 무농약 무화과 - 무화과는 예수님이 평소 즐겨 드시던 음식으로 해변가에 많이 자생합니다.. 해풍과 다량의 영양분이 많으 토질에서 자란 탓에 영양과 맛이 뛰어난 음식입니다.. 천연 효소가 다량으로 들어 있어 소화가 어려운 분들이나 노약자분들이 드시기에 아주 좋습니다.
여러가지 영양분이 많아 건강식으로도 아주 좋으며 특히나 암환자분들에게도 아주 좋은 음식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무화과는 무농약이나 유기농 무화과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옥션에 들어가서 구입하면 됩니다.
9, 유기농커피 - 커피 그 자체는 사람몸에 아주 좋은 약초중의 한가지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너무 많이 찾다보니 수요를 맞추고 가격경쟁으로 져렴하게 만들어 판매하다 보니 사람몸에 해로운 음식이 되어 버렸습니다.
요즘 논란이 많이 된 카제인나트륨의 경우가 그 한가지 입니다.. 카제인나트륨의 유해성에 대하여 찬반양론이 분분 하지만... 카제인의 성분이 단순 지방인 기름덩어리 그 자체이므로 사람몸에 해로운 것이 맞으며 나트륨 또한 화학적 반응으로 만들어진 것을 사용하다보니 카제인과 나트륨이 섞이면서 이상한 물질이 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오랜동안 일회용 커피를 즐겨 먹던 사람에게서 신장이상이나 통풍환자가 아주 많이 발생하게 되는 그 이유는 바로 지방과 화학물질이 함께 섞이면서 흡착력이 강해져서 덩어리가 되어 우리 인체의 여러가지 장기에 축적되어 장기 이상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대표적으로 우리 몸의 쓰레기통이라고 할 수 있는 신장에 카제인나트륨이 축적되면서 사구체를 막아 신장기능을 떨어 뜨리게 되어 몸속에서 쓰레기를 밖으로 배출 시키지 못하게 되어 몸안이 더럽게 변하게 되는 것입니다.. 몸속이 더려워 지면 피가 더러워 지고 피가 더러워 지면 세포들이 정상적으로 살수가 없고 수명이 짧아지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됩니다.
그러므로 일반 커피를 드시지 말고 유기농 커피를 드시면 좋습니다.
유기농 커피가 있는 줄을 알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므로 이번 추석명절에 유기농 커피를 사가지고 가서 얼멩이를 주전자에 놓고 오래도록 끓여서 유기농 설탕을 넣어 드시게 되면 잊을 수 없는 귀중하고 맛잇는추억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평소에도 유기농 커피를 자주 드시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커피는 췌장을 깨끗하게 해줌으로써 암예방에도 좋습니다.. 그러나 일반 커피는 해롭습니다.
몸에 해로운 일반커피에 비하여 가격이 다고 높기는 하지만 명절에 귀한 커피를 마신다는 기분으로 선물을 해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공정무역으로 생산되는 유기농 커피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 옥션으로 글어가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살아가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국여행 24만원*위동페리 위해 칭다오 3박4일*적산법화원 (0) | 2013.01.02 |
---|---|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0) | 2013.01.02 |
유방암에서 폐로 전이 된 내 친구 이야기 (0) | 2012.06.16 |
인과응보[암이라는 병을 만들어 내는 인간들] (0) | 2012.05.08 |
봄나들이 가볼만한 곳 [해미읍성 산수파김치장어] (0) | 2012.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