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사교회신앙

교회설교를 인터넷에 올리면 잘못이란 말인가요?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6. 3. 18.

교회안에서 행해진 금란교회 김홍도 목사의 설교를 인터넷에 올렸다고 타박하는 사람이 있다.. 자기 교회에서 교인들에게만 한 설교를 가지고 잘못을 지적한다고 따지는 것이다.이 얼마나 무지한 말인가?.. 교회안에서 설교한 것이 복음이 아니고 참된 복음이 아니고 거짓된 복음이기 때문에 인터넷에 올리면 안된다는 말인가?..

주님의 가르침에 의한 참된 복음을 교회안에서 전했다면 그 복음을 최대한 많은 사람이 들어준다면 그것이야 말로 고마운 일이 아닌가?.

그런데 마치 교회안에서 전하는 설교가 복음이 아닌 그저 자기 교인들에게만 들려줘야 할 부끄러운 짓이라고 생각하나 보다..

참된 복음을 전하는 자라면 세상 그누가 듣더라도 기뻐할 것이며,즐거 워 할것이다.차별성을 두고 보수주의자들에게만 반가운 소리로 들리고 개혁주의자들에게는 억지주장의 소리로 들린다면. 그것은 복음을 전한 것이 아니라 자신만의 사상을 전하는 것이다..

복음을 나누고 쪼개 자신들의 입맛에 맞도록 변색시킨 거짓 복음이 한국교회안에는 가득차 버렸다.. 에수님의 복음안에서는 죄익도 우익도 반공도 공산주의도 없다. 전라도도 경상도도 없다.. 단지 에수님의 복음만른 전하는 자들이 참된 목사들이다..

광명한 천사도 아닌 누가 봐도 거짓임이 분명한 목사의 설교에 할렐루야를 외치는 자들이 많은 이유는 거짓교인들의 기호에 맞는 거짓 목사가 설교를 교회에서 해주기 때문이다.. 그런 목사를 두둔하는 자들이 있다는 것은 거짓복음이 한국교회안에 가득찻다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