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가수 김장훈의 병을 고쳐주고 싶다는 아내*우울증 공황장애 불면증치료법*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8. 11. 21.

 

아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중에 한 사람이 김장훈이다. 아마도 자신은 월세집을 살면서도  벌어들이는 돈의 대부분을 가난한 이웃을 돕기 위해 사용하는 것을 보고 감동을 한 때문은 아닌가 싶다. 그런 아내가 요즘 자주 하는 말이 가수 김장훈의 병을 고쳐주고 싶다는 것이다. 많은 선행을 하는 가수 김장훈이 잠을 거의 이루지 못하고 고통에 빠져 지내는 것을 텔레비젼 방송인 인간극장으로 보고 난후에 자주 되풀이 하는 말이다.자신이 만든 산야초 효소만 먹으면 병을 고칠 수가 있을텐데 마땅히 효소를 가수 김장훈에게 전달 할 방법이 없으니 애간장만 태우는 것이다.

 

아내가 가수 김장훈이 먹게되면 병을 고칠 수 있다고 말하는  산야초 효소란 산속에서  수십가지의 약초를 몇년동안 발효시켜 만든 것으로써 수많은 자연약초들의 효능이 함께 어우러져 사람의 건강상태를 가장 최적의 자연상태로 만들어 주는 것으로 알고 있다.

*서해안페스티벌에서 과로로 쓰러지기 직전의 가수 김장훈*

 

 

물론 시중에서도 산야초효소라는 이름으로 많이 판매되거나 만들 지고 있으나 아내가 만든 산야초효소와는 그 약성이  판이하게 다를 정도로 효과가 크게 차이가 난다. 일반 시중에서 만든 산야초효소는 발효가 완전하게 이루어지지 않아서 당분이 과다하게 많고, 유산균이 얼마 들어 있지 않은 반면에 아내가 만든 산야초효소는 당분을 유산균들이 거의 다 분해한 탓에  유산균들의 천국으로 변할 정도가 돼서 엄청난 발효상태가 된 것이다. 

 

때문에 이 산야초 효소를 복용하게 되면 웬만한 술보다도 더 강하게 취할 수도 있을 정도다. 물론  산야초 효소에 들어 간 것이라고는 자연약초가 전부이여, 일체의 알콜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굉장한 발효상태가 느껴지는 이유는 효소속에 엄청난 양의 발효균들이 발생하여 아주 강하게 활동하는 이유일 것이다.

 

이 산야초 효소를 아내 자신이 만들어서 복용 한 후에 한두 시간후 곧바로 깊은 잠에 빠져 들게 되었고, 한번도 그 범위를 벗어난 적이 없어서인지 아내는 불면증과 우울증에는 최고의 명약이라고 자화자찬한다. 물론 그부분에 대하여 내 자신도 인정은 하지만 말이다.

 

또한  주변의 몇사람에게 마셔보라고 권하였는데 똑같은 효능이 나타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20여년동안 별의별 약을 다 복용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불면증에 시달려 고생하던 사람이 한달 정도 복용한 후에 깊은 잠을 잘 수가 있게 되었다는 소식을 알려오자 아내는 더욱더 확신을 가지게 된 것이다.

 

 

 

 

* 이렇듯 사이다처럼 기포가 강하게 발생하는 것이 발효가 완벽하게 잘 된 상태의

산야초효소이다. *

 

 

더불어 아들 대민이가 텔레비젼을 보느라 늦잠을 자는 일이 자주 생기자 아내는 대민이에게 산야초 효소를 소주잔으로 두잔정도 마시게 하는데, 마시자 마자 깊은 잠에 골아 떨어진다

 

이렇듯 자신이 경험하고 남의 경험을 통하여 좋은 효과를 알고 있게 되다보니, 가수 김장훈을 생각하면서 아내는"한달 정도만 먹으면 잠을 잘 잘 수 있을텐데" 하는  안타까운 심정을 넉두리식으로 하게 되는 것이다

 

현대의 병이라는게 불규칙한 식생활과 환경오염에서 기인한 것이므로 인체에서 부족한 호르몬을 만들려면, 부족한 영양분을 채워줄 수 있는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자연약초를 장기적으로 복용하면 치료가 가능한 경우가 많은데, 일반 음식처럼  먹게되면 약초의 흡수율이 떨어지지만 완전하게 잘 발효된 산야초효소는 온몸 구석구석 빠르고 정확하게 흡수되거나 영양분으로 변환 되는 것이다. 그런 이유로 부족해진 멜라토닌이나 세라토닌같은 영양물질을 강하고 빠르게 만들어 내서 병을 치유 하게 되는 것으로 보여 진다.

 

잠을 잘 자지 못하는 원인은 인체에서 멜라토닌이 부족해서 생기는 질환이며, 멜라토닌이 부족하면 암에 걸리게 된다는 것이 실험겨과로써 밝혀진 사실이다. 따라서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멜라토닌이나 세라토닌 같은 호르몬물질이 많이 생성 되어야 하는데, 농약과 제초제 화학비료 방부제 색소 화학 성장호르몬 신경안정제 등의 수많은 화학물질에 오염된 식품을 먹는 현대인들에게는 뇌쪽의 영양분이 부족해 져서 정신계통의 질환에 시달릴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가수 김장훈이 이 산야초 효소를 먹고  불면증이 고쳐 질 수 있다면, 다른 많은 사람들도 이 산야초 효소를 복용하게 될 것이고, 그 효능이 더욱 알려져 우리나라는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약초와 효소를 만들어 내는 나라가 되어 지금처럼 상성과 엘지 대우같은  화학물질로 제품을 만들어내는 산업이 아닌 친자연적인 약초와 효소 유기농 농산물을 만들어 내는 세계최강의 친자연적인 국가로 돌아갈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우리나라를 일컬어 " 금수강산" 이러고 부르던 그 아름답고 깨끗한 나라로 다시 되돌아 갈 수도 있을 것이란 생각이 드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