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사교회신앙

조용기목사의 우상은?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4. 4. 5.
조용기목사의 우상은?

..
그는 수백억의 재산가 입니다.최고급 승용차를 타고 다니며 수백수천 개의 지점 교회를 운영합니다. 온갓 부정과 불법을 저지르고도 공식적으로 회개하는 것을 한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통일교의 문선명씨와 달라 보이는 것은 전혀 없습니다. 순복음이라는 왕국을 하나 건설하여 자유자재로 교인들을 조종합니다. 문선명씨의 왕국과 하등 다를바 없습니다.

온갓 부귀영화를 위해 살면서도 그의 입은 하나님을 입에 올리고 잇습니다. 그의 부와 권세를 하나님의 축복이라는 말로 변명 합니다. 자신이 누리는 물질적이고 세상적인 권세를 하나님의 축복이라고 말합니다.

십자가의 삶에 대해서는 그저 흉내만 낼 뿐입니다. 나는 그의 마음을 완전히 알 지는 못합니다. 허나 그의 현재의 삶은 모습은 십자가와는 하등 상관없는 육신적인 모습만이 비쳐집니다.나는 이것을 문제 삼는 것입니다.

나는 분명 들보가 잇는 사람입니다. 자신이 불완전한 존재요 벌레만도 못한 인간이라는 것을 깨달은 들보잇는 자라면 큰 문제는 없습니다. 문제는 자신이 완벽한 신앙인이라고 자부하는 교만함 이 문제입니다.

자신을 대단하게 여기는 자들로 넘쳐나는 것을 보면서도 입을 다물고 잇는 조용기 목사는 그런점에서 자신도 모르게 우상이 되어 버린 것입니다. 자신의 죄를 깨달았다면 삼박자 축복론으로 자신의 부귀를 합리화 할 수는 없습니다,

십자가의 복음을 세속적인 값싼 복음으로 변질시킨 일에 대단한 기여를 한 분이 바로 조용기 목사입니다. 한국교회의 그릇된 신앙을 전파시키는데 막강한 힘을 발휘하고 기여하였다는 것입니다. 물론 자신은 하나님을 위해서 수많은 사람을 전도 햇다고 자랑 하지만 실상은 그렇치 않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잘못을 전혀 못깨닫는 문선명씨와 조금도 다를 바 없이 자신이 옳은 일을 하는 줄로 착각 하면서 살아갈 뿐입니다. 순복음 교인들이 모두 조용기 목사의 거짓 복음에 현혹된 것은 아닙니다. 진흑 속에서도 진주는 있습니다. 주님의 은혜로 그들 속에서 참된 그리스도인을 찾아내고 은혜를 주시는 분이 주님이십니다..

나는 지금 가시적으로 드러난 조용기 목사의 불의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보이는 것만으로도 그의 거짓 복음은 충분히 밝혀집니다. 신앙에 눈이 멀은 맹신자들과 삼박자 축복론에 자기의 부를 변명 하려는 자들만이 진리를 보지 못하고 그를 맹신 하는 것입니다. 목사는 별것 아닙니다. 주님만이 의로움입니다.....주님의 영이 임하길 ..

내가 어떤 말로 그의 잘못을 지적해도 그는 알아 듣지 못함을 잘 압니다. 그래도 이말을 하는 이유는 진리는 오직 주님의 선택에 의해 이루어 진다는 것을 알리기 위함입니다. 목사가 성령을 주는 것이 아니라 주님의 은혜에서 비롯된다는 것을 깨닫고 목사를 의지 하지 말고 오직 주님만 의지 하라는 뜻으로 말하는 것입니다...

조용기 목사가 그릇된 복음을 전하든지 말든지 저는 깊이 관여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를 비판하는 것이 내 삶에 의미가 잇는 것이 아니라 다만 주님의 뜻대로 사는 것 만이 의미잇는 삶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분의 질문에 대한 답을 해주기 위해 올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