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는 이야기

노무현 대통령을 하야 시켜야 한다..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4. 4. 12.
노무현 대통령을 하야 시켜야 한다..

사람들은 젊잖고 품위있고 교양이 있는 사람이 훌륭한 지도자가 될것이라고 여기며 그런 사람을 기대한다. 허나 노무현 대통령은 이런 차원에서 본다면 낙제점이다.할말을 소신껏 하거나 하고픈 행동을 눈치보지 않고 한다는 면에서 본다면 오랜동안 유교사상에 젖어 지내던 사람들에게는 걸끄럽고 기품없는 사람으로 거부감을 일으키는 것이다.

물론 이런 모습은 그동안 강력한 리더쉽으로 독재시대를 이끌엇던 치욕의 대통령들만을 지극정성으로 섬기고 위대한 영도자라고 칭송하던 국민들의 지난 향수가 몸에 밴 까닭도 잇는 것 같다.

이번에 야당이 힘을 발휘하여 노무현 대통령을 하야 시키고 다시 예날을 그리워 하던 그 추억의 대통령감을 추대  하여야 한다. 그리하여 이 나라의 국민성이 얼마나 치졸하고 몰지각한 것인가를 세상 만천하에 알려야 한다.다시금 독재와 그로 인해 이익을 얻는 가진자들의 부패가 온 나라를 좌지우지 하는 세상으로 만들어야 한다.

사람들은 자유를 원한느 것 같지만 자유를 좋아하지 않는다. 자유스러운 풍토가 조성되는 것  자유 자체를 거부한다. 너무도 오랬동안 일사분란한 행동과 힉일적 사고에 젖어 지낸 국민들은 그 규격화돤 틀속에서 살기를 원할 뿐이다.

이번에 대통령을 하야 시킴으로 다시는 못배우고 지연 학연이 없이 단지 능력이 잇단느 것만으로는 대통령이 될수없다는 것을 뽄때로 보여 주어야 한다. 감히 고등학교 밖에 못나온 자가 대통령을 하려 하다니 ...보수가 얼마나 좋은데.. 이대로 이렇게 그저 살면되지 무슨 개혁 나부랑이 인가? .....감히 정계와 재계를 좌지우지 하면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우리  보수세력들을 개혁하려 들다니 ...하룻강아지 범무사운줄을 모르는 구나...

이번에 크게 혼냈으니 두번 다시는 학연지연 으로 똘똘 뭉쳐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우리들에게 덤비는 자가  이번 대통령의 하야로 발생하지 못할 것이다..자! 보수 세력들이여 ! 이제 다시 우리의 힘을 보여 주자 ..앞으로는 대통령이 개혁이니 뭐니 하면서 우리를 건디리지 못하게 만들자.

차후로 대통령이 되는 자들은 함부로 입을 나불대지 못하도록 만들었다. 다시 한번 우리에게 까불다가는 곧 하야 시켜 버릴 것이니 걱정말고 이대로 이렇게 흥철망청 우리들끼리 잘먹고 잘살자. 가난한 자들이나 나약한 자들이 무슨 데수냐 오로지 우리 귀족들과 궨세있는 자들끼리 똘똘 뭉치면 그만이지....

계속하여 말한마디 마음대로 못하는 대통령을 만들어서 우리들의 손아귀에서 가지고 놀자..이것이 진정한 보수가 아닐손가?  이제 노무현 대통령도 머지않아 우리들의 힘에 의해 쫓겨날 것이니 자! 축배를 들자꾸나... 변화없는 세상 그저 대충대충 살다가 가는 세상 잘난 우리들 같은 사람들만이 대접받고 힘을 쓰는 세상을 만들자..

난장판 같은 세상속에서 정치인들의 야욕을 보면서 참으로 이세상은 하루라도 살가치가 없는 쓰레기장만도 못한 것임을 실감한다. 이번에 야당이 승리하여 노무현 대통령을 하야 시켜야 한다. 그리하여 우리나라 국민들이 얼마나 우매하고 무지하고 바보같은 국민인지를 만천하에 알려야 한다..

차후에는 이회창 후보 같은 사람을 대통령으로 뽑아서 대기업들에게 수많은 정치헌금을 받아 대기업을 잘살게 해주어야 한다. 수많은 돈을 받아 먹은 탓에 감히 아무말도 못하는 그런 대통령을 뽑아서 소신껏 말을 할 수없는 덕분에 나라가 조용하게 돌아가게 만들어야 한다..

이  나라 사람들은 참으로 몰라도 너무나 모른다. 그저 시류에 떠도는 말소문에 귀가 현혹되어 부회뇌동하는 자들이 대분분이다. 자신의 생각을 소신껏 나타내는 국민들이 찿아보기 힘드니 이런 국민들이 소신껏 행동하는 사람을 이해 할 수준이 되지 못하는 것이다..

어쩌면 머지 않아 우리나라는 대통령의 하야를 또다시 목도할지 모른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제대로 도니 대통령이 한번도 없었다 라는 자탄속에서 한숨을 내쉴지도 모른다. 어떤 이들은 너무좋아 히히락락 웃음을 짓는 이들도 있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