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사교회신앙

☞기도[제비뽑기]한 덕분에 성령이 임하셨다?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4. 11. 28.
☞기도한 덕분에 성령이 임하셨다?
열심히 기도하면 예수님이 성령을 보내 주십니까?그 열심히 라는 것의 기준은 무엇입니까? 밥먹는 시간을 제외하고 하면 됩니까? 인간의 기도가 하나님에게 영향을 미침니까? 그렇다면 하나님이야 말로 인간의 종이지요....

하나님은 하나님의 뜻하신 대로 행하십니다. 인간의 의지와는 별개지요 왜냐구요? 인간의 생각은 육신적인 것 이상을 생각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인간의 바램을 결코 들어 주지 않습니다. 인간이 온 우주를이끌어 나가겠다는 신적인 교만의 상태를 폭로해 주는 것이 오늘날의 한국교회의 기도입니다..

구약시대에는 기도가 부족해서 성령이 임하지 아니하고 신약시대에는 기도가 충분해서 성령이 임했나요?인간의 기도란 인간적 욕망밖에 나올것이 없습니다. 이러한 인간의 기도를 들어주는 신이라면 그는 신이 아니라 피조물일 뿐입니다. 신은 신의 할일을 합니다. 인간과는 별개의 차원높은 일을 실행합니다..그 사실을 깨닫지 못하고 신의 역활에 끼어들어 자기 주장을 하고픈 욕망을 나타내는 자들이 인간입니다..

신이 되지 아니하면 견디지 못하고 바벨탑을 쌓지 못하면 불안해 합니다.. 에수님을 위한다는 명분으로 예수님처럼 행동하고 말하고 호가호의 하는 것입니다..물론 그 살일 전혀 깨닫지 못하고 벌어지는 기이한 일들이지요...이런 인간들의 욕망을 는치챌 수있다면 그것이야 말로 은혜가 될것입니다..


** 성령이 임한 것은 제비를 뽑아서도 아니요, 기도를 비오듯해서도 아니요, 오직 예수님의 은혜 그 자체만으로 임한 것입니다.. 그런데 그 사실을 깨닫지 못하니  다시 제비를 뽑아야 성령이 임하고 기도를 해야 성령이 임한다고 하는 사람이 있으니참으로 답답할 뿐이다..

상한 심령에게 은혜를 주신다고 하였지 기도많이 하고 제비많이 뽑으면 성령이 임한다고 하는 말씀이 어디 있단 말인가?..내 행위를 변명하기 위해 성경을 인용하는 것은 성령을 훼방하는 일이 되는 것이다..




┃[박광재님께서 남긴 내용]

┃너는 아직까지 사도행전 1장도 보지를 않은 모양이구나 ?

┃성령강림이 언제이냐 ?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후 열흘 째가 아니더냐 ?

┃사도들은 약속하신 성령께서 마가의 다락방에 임하시기까지 10일 동안 전혀 기도에 힘썼고 성령이 임하시기 전에 거룩한 제비를 뽑아서 맛디아를 사도로 보선 한 이후에 오순절날 마가의 다락방에 성령이 충만하게 임하셨느니라 .

┃기도와 제비뽑은 이후에 성령이 임하셨다는 사실을 염두에 두어라.
┃우리 한국교회에 다시 한번  더 늦은 비의 성령이 임하시기 위하여서는 기도하는 일과 성경대로 거룩한 제비를 뽑는 과정이 필요한것이다.

┃이 점을 명심하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