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사교회신앙

최대의 적그리스도는 한국교회 목사들입니다..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6. 3. 31.

최대의 적그리스도는 목사들입니다..

 

타락하고 부패한 한국교회목사들입니다..

오늘날 이기주의 자들로 넘쳐나는 이시대를 보면서 한국교회 목사들은 말합니다..

뭐라고요?.. 말세라고 말합니다..

그런데.. 말세에는 꼭 벌어지는 일이 있다고 주님은 말씀 하셨습니다..

" 거짓 그리스도 거짓 목사들이 가득찰 것이라고 말씀 하셨습니다.

병을 고치고 귀신을 내 쫒으며 방언을 말하고 우창한 설교외 기도로 수많은 사람을 전도하고 교회당을 많이 짓는등 하면서 광명한 천사로 위장하여 잘 알아볼 수도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광명한 천사로 위장한 거짓 삭꾼 목사 거짓 목사로 넘쳐난다고 하셨는데.. 이 말세에 그런 목사들은 어디에 있을까요?.. 그 넘쳐나는 목사들은 바로 우리주변 교회에 널려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말씀이 참말이라면 ,일점일획 변함이 없다면 오늘날 이세상에는 거짓목사들로 넘쳐날 것입니다.. 따라서 21세기 최대의 적그리스도는 바로 한국교회 목사들속에 있습니다..

 

능력있고 수많은 사람을 전도 하고 병을 고치고 기적을 보여주는 목사들 중에 있습니다.. 아주 많습니다. 그리하여 나는 21세기 최대의 적그리스도는 한국교회 목사들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모두가 그런 것은 아닙니다. 그렇치만 분명한 사실은 아주 많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말씀대로 득시글 거리도록 넘쳐 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날 한국교회를 바라보면서 지금이 예수님이 말씀 하신 말세라고 느껴집니다..

 

거짓목사와 거짓교회로 가득찬 곳이 한국교회의 모습입니다.

*일 년에 이자비용만 5,6 억 원이 나가는 대형교회들  굶어 죽어가는 예수님은 안중에도 없고 거대한 교회를 운영하느라 교인들이 뼈골빠지게 헌신 하고 있는 것이다. 이것들이 바벨탑이 아니고 무엇인가?.. 자기영광을 구하기 위해 바벨탑을 짓느라 정신이 없는 것이다.*

한국교회 유명목사들 중에 낮아지려는 자는 찾아 보기가 하늘의 별을 따는 것만큼이나 어려우니, 결국 한국교회의 거의 대부분의 적그리스도가 아니고 무엇이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