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목사교회신앙

차라리 신앙을 버리세요..

by 골동품나라 밴드 리더 2004. 8. 2.

차라리 신앙을 버리세요..


그리고 나서 잘먹고 잘사는 것이 복이라고 말하세요..세상 사람들의 눈에는 우리나라가 잘먹고 잘사는 것이 훌륭한 일이라고 말할 수있겠지만 그리스도인은 그런 천박한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만의 애국자가 아니라 온 우주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우주적 사랑에 목말라 하는 사람이 됩니다..

왜그리 못알아 듣습니까? 사과가 한쪽 있습니다. 이것을 내가 다먹으면 다른 사람은 굻어 죽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나누면 오랜 동안 함께 생명을 유지할 수있습니다.님은 오떤 것을 택하시렵니까? 혼자 다 독식해 버리겠습니까? 그리고 하나님껭 영광을 돌리겠습니까?

이 세상의 재화나 음식은 제한적입니다. 내가 잘먹고 잘살면 다른 어떤 사람은 굻어 죽습니다. 그러나 내가 조금 배고프게 살면 어떤 사람들은 살 수도 잇습니다..이 세상이 이런 구조속에 놓여 잇다는 것입니다.. 미국이라는 나라가 조금 절제한다면 이 세상의 많은 굻어죽는 사람들이 살 수도 잇습니다. 그러나 이런 바램은 끔같은 이야기 입니다. 왜그러냐구요? 바로 님과같이 한치앞도 보지 못하고 그저 잘먹고 잘살면 되는 줄로 아는 악한 사람들이 너무도 많기 때문입니다..

죄가 무엇인지 애초부터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물론 예수님을 알지 못한 사람들은 님처럼 생각하고 그저 내나라만 잘먹고 잘살고 부국이 되면 좋은 줄로 알고 있습니다.이들은 사랑이 무엇인지 한번도 고민해 보지 않은 그저 눈에 보이는대로 살다가 떠나는 자들입니다..이제 아셨습니까? 님 잘먹고 잘살면 어떤 누군가는 가난해 진다는 사실을.. 왜그러냐구요? 이세상은 상대성에 기반을 둔 구조속에 유지 되기 때문입니다...이제 아셨으면 자복하고 잘먹고 잘살려는 욕망을 버리세요..욕심은 사망입니다..
욕심을 버릴 수있는 것은 은혜밖에 없음을 알고 자복하는 삶을 사시길...

'목사교회신앙'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름전도여행의 희비..  (0) 2004.08.08
로이드 존스의 성화론 비판 ...  (0) 2004.08.07
독제자 박정희  (0) 2004.08.02
믿음에 차별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에게  (0) 2004.08.02
조영식님에게....  (0) 2004.08.01